Monday 19 March 2018

외환 nutritions 대량 복구


외환 nutritions 대량 복구
다른 크기 : 1 온스의 뼈없는 - 34kcal, 1 온스의 뼈없는, 요리 된 - 42kcal, 1 온스, 22kcal 이상의 뼈.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뼈없는 1 온스 - 62kcal, 1 온스 (뼈 제거 후, 뼈 제거) - 40kcal, 1 온스, 뼈 제거 후 (수확 후 뼈 제거) - 42kcal.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1 온스 원료 - 50kcal, 1 입방 인치 요리 - 45kcal, 1 컵 요리, diced - 350kcal 이상.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뼈없는 1 온스 - 34kcal, 1 온스, 뼈 (요리 후 수확량, 뼈 제거) - 18kcal, 1 온스, 뼈 제거율 (뼈 제거 후 수확량) - 23kcal.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1 회 제공 - 311kcal, 100g - 209kcal, 1oz - 59kcal, 기타.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1 회 제공 - 157kcal, 100g - 98kcal, 1oz - 28kcal, 기타.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뼈없는 1 온스 - 42kcal, 1 온스, 뼈 (요리 후 수확, 뼈 제거) - 22kcal, 1 온스, 뼈 제거 후 (수확 후 뼈 제거) - 28kcal.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1 온스의 뼈없는 - 53kcal, 1 온스, 뼈 (요리 후 수확량, 뼈 제거) - 34kcal, 1 온스, 뼈 제거율 (뼈 제거 후) - 36kcal. 영양 사실 - 유사.
다른 크기 : 1 회분 - 235kcal, 100g - 276kcal, 그 이상. 영양 사실 - 유사.

대량 살상.
재고 있음 보통 24 시간 내에 발송됩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제품 개요.
매스 리커버리 (Mass Recovery)는 고품질 포스트 운동 음료이며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입니다. 우수한 맛, 혼 화성 및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오랜 연구 개발 과정의 결과입니다. Mass Recovery는 유장 단백질 농축액, 단백질 가수 분해물, 아미노산 (BCAA, Leucine, Iso-Leucine, Valine)과 크레아틴 일 수화물을 혼합 한 것입니다. 탄수화물 함량은 말토 덱스트린과 덱 스트로스로 신체에 빠르게 흡수되어 인슐린 수치를 높이고 몸을 단백 동화 상태로 만듭니다. 매스 리커버리 (Mass Recovery)는 근육 질량 유지 및 성장을 지원하는 28g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각 용량은 3.5g 크레아틴 모노 하이드레이트로 물리적 성능과 폭발성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혜택.
베스트셀러. 뛰어난 맛, 혼 화성 및 품질 - 오랜 연구 개발 과정의 결과. 매스 리커버리 (Mass Recovery)는 근육 질량 유지 및 성장을 지원하는 28g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안 된 사용.
차가운 물이나 우유 200-300ml에 2 개의 스푼 (70g)의 복구 가루를 섞으십시오. 1 일 1-2 회 즐기십시오 - 최고의 결과는 최소한 1 회의 서빙 운동 이후에 섭취하십시오.
성분.
초콜릿 ** NEW FORMULA ** :
Mass Recovery Protein Blend (유장 단백질 농축 물, BCAAs (L-leucine, L-isoleucine, L-valine)), 말토 덱스트린, 코코아 파우더, 크레아틴 일 수화물, 포도당, 귀리 전분, 향료, 감미료 (아 세설 팜 칼륨, 수크랄로스) 유화제 (대두 레시틴).
Mass Recovery Protein Blend (유장 단백질 농축 물, BCAAs (L-leucine, L-isoleucine, L-valine)), 말토 덱스트린, 코코아 파우더, 크레아틴 일 수화물, 포도당, 귀리 전분, 향료, 감미료 (아 세설 팜 칼륨, 수크랄로스) 유화제 (대두 레시틴).
(유장 단백질 농축 및 가수 분해물, BCAAs (L - 류신, L - 이소류신, L - 발린)), 말토 덱스트린, 크레아틴 일 수화물, 덱스 트로 오스, 귀리 전분, 색소 뿌리 추출물, 향료, 산성 화제 (시트르산) , 감미료 (아 세설 팜 칼륨, 수크랄로스), 유화제 (대두 레시틴).
(유청 단백질 농축 및 가수 분해물, BCAAs (L - 류신, L - 이소류신, L - 발린)), 말토 덱스트린, 크레아틴 일 수화물, 포도당, 귀리 전분, 향료, 색소 (curcumin), 감미료 (아 세설 팜, 수크랄로스) , 유화제 (대두 레시틴).

확실하게 - 근육 질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강 유지 40 세 이후에 적합.
30 세 이후에는 'Sarcopenia'또는 연령 관련 근육 손실이 시작되어 10 년마다 약 3 ~ 5 %의 근육량이 감소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이 비율은 40 세가되면 8 %까지 증가합니다.
당신의 젊음 동안 당신의 근육 덩어리를 세우는 것은 종종 탁월함을 보여줍니다. 40 세의 건강한 근육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황금기에 건강과 복지에 필수적입니다.
보장은 근육의 힘을 향상시킵니다.
특정 나이에 도달하면 균형 잡힌 식단이 부족하여 근육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Abbott는 40 세 이상의 사람들이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특수 제작 된 수식 인 'Ensure'를 제공합니다. 확실성은 신체가 일반 식품에서 흡수하기 어려운 모든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근육 질량 보충제의 역할.
매크로 영양소 인 단백질은 손상된 근육 조직의 마모 및 쇠약 치료에 필수적이며 신체의 기본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은 계란, 고기, 렌즈 콩 등의 많은 식품 소스에서 발견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식품의 단백질 양은 다르므로 올바른 단백질 원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보증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단백질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E, 엽산, 아연 및 마그네슘과 같은 필수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보증 된 매크로 영양은 또한 단백질의 최적 활용을 도와줍니다 몸 안에서.
또한, 근육 보충제는 건강한 근육 덩어리의 유지를 돕기 위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Abbott Nutrition 제품은 자사의 건강 & amp; 유아, 수유부, 수유부, 노인층의 모든 연령층을위한 영양 음료, 쉐이크 및 근육량 보충제. 확실한 근육 질량 보충제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고도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근육의 중요성.
근육은 단지 팔뚝 이상입니다. 근육 손실은 강도와 ​​에너지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0 세가되면 근육 손실 또는 그 부작용 중 일부를 알아 채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나이에 근육 질량의 10 %를 잃을 수 있으며 이는 70 세가 될 때까지 약 25 %로 변합니다. 1.
단백질의 중요성.
단백질은 근육의 빌딩 블록으로 알려져 있으며 손상된 근육 조직을 수리하고 재건하는 유일한 다량 영양소입니다 2 과학적 증거에 따르면 단백질 보충으로 근육 질량과 근력이 향상됩니다 3.
올바른 단백질 선택.
단백질은 우유, 밀, 땅콩, 달걀, 녹색 그램 등과 같은 다양한 음식물에서 ​​유래합니다. 모든 단백질 원천이 동등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올바른 단백질 원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실하게 근육 질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고품질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장은 단백질의 최적 이용을 지원하는 균형 영양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4.
Abbott Nutrition Newsroom 웹 사이트 : nutritionnews. abbott/strength-muscle/6-things-you-didn-t-know-about-muscles-and-aging. html 한센 J. 자연 신체 건물. 인간 운동학 (2005) Pasiakos et al. 건강한 성인의 근육량, 힘 및 호기성 및 혐기성 힘에 대한 단백질 보충제의 영향; 체계적인 검토. 스포츠 메드 : 2015; 45 (1) : 111-131 핵심 손해 배상 청구 문서 인도 2016.
© Abbott Laboratories - 2016.
Abbott Laboratories는 귀하가 입력하고자하는 링크를 소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귀하는이 사이트가 당사가 통제 할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고 그 내용과 정확성을 보증 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를 떠나시겠습니까?
ă k b b b.
금을 보증하십시오. 금을 보증하십시오, 금을 보증하십시오, 금 토큰은 보증금을 요구합니다.

힘과 회복을위한 식사.
2015 년 1 월 7 일 게시 됨.
능동적 인 사람은 부상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지만 스포츠에 참여하는 사람은 근육이 당기거나, 염좌가 손상되거나, 뼈가 부서 지거나, 스트레스 성 골절 또는 정형 외과 수술이 잠시 동안 부딪 힐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부상 후에 식사를하면 수술에서 회복하고, 상처를 치료하며, 뼈와 근육을 강화시켜 발 뒤로 물러나 활발한 생활 방식으로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부상을 당했을 때 신체 활동을 제한해야 할 때 칼로리 소모를 줄이기 위해 부분 크기를 줄이십시오.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 나 에너지 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하루에 3-4 번 영양가가 풍부한 음식을 먹어 운동 전후 간식으로 인한 여분의 칼로리없이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십시오.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 한 고품질의 단백질 식품에 초점을 맞추면 상처 치유를 돕고 면역 체계를 강하게 유지합니다. 정형 외과 수술을받은 적이 있다면 식욕이 우울 해지는 것이 정상이며 스낵과 식사 때마다 소량의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계란, 저지방 치즈 또는 코티지 치즈, 요구르트 및 일반 구운 닭고기는 모두 우수한 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부상이나 수술 후 초기에는 대개 잘 견뎌집니다. 채식주의 자들은 콩기름 식품에서 양질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몬드 우유는 인기가 있지만 암소 나 두유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낮습니다. 단백질은 근육 건물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뼈를 만드는 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따라서 골절이있는 경우 모든 식사와 간식에 단백질을 포함시켜야합니다.
비타민 C와 아연.
모든 영양소가 치유에 중요하지만 비타민 C와 아연은 치유의 역할에있어 슈퍼 스타입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이라는 단백질을 만들기 위해 필요하며 힘줄, 인대 및 치유의 수술 상처를 치료하는 데 필요합니다. 감귤류는 비타민 C가 높습니다. 그러나 딸기, 키위 열매, 구운 감자, 브로콜리, 피망과 같은 비타민 C의 다른 출처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아연은 주로 동물성 식품에서 발견되는 광물입니다. 고기, 생선, 가금류 및 유제품 그러나 그것은 또한 곡물 빵과 곡물, 마른 콩과 완두콩 (콩류)과 견과류에 존재합니다. 특히 고용량 아연 보충제가 메스꺼움과 구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보충제보다 아연을 음식에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D와 칼슘.
칼슘과 비타민 D는 건강한 뼈와 관련된 영양소입니다. 따라서 스트레스 골절이있는 경우 뼈를 강화하기 위해이 두 가지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이 영양소의 가장 좋은 소스는 저지방 낙농 식품입니다. 모든 우유에는 칼슘 흡수를 돕기 위해 비타민 D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칼슘의 좋은 공급원 인 요구르트도 항상 비타민 D로 강화되지 않으므로 좋아하는 요구르트의 영양 표시를 확인하여 비타민 D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치유하는 식품으로 섬유를 언급하는 것이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부상이나 수술 후에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진통제는 변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지 치기 또는 자두 주스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과 함께 진통제를 사용하는 동안 변비를 완화 할 수있는 자연적인 완하제 효과가 있습니다.
2014 년 12 월 검토 Chris Rosenbloom, 박사, RD, CSSD는 조지아 주립 대학 운동 경기의 스포츠 영양사입니다.
최신 콘텐츠.
이 주제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계획을 세우는 데 심각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 전문 직업인의 영양 전문가는 인생을 개선하기 위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도와 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