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쉬운 언어 거래 시스템


무료 TradeStation 코드.
우리는 독자들에게 무료 TradeStation 코드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무료 코드는 TradeStation과 함께 제공되는 정크 또는 물건이 아닙니다. 이 코드는 EasyLanguage의 전문가 중 일부가 개발했습니다. TradeStation 사용자의 초급부터 고급까지 모든 레벨의 사용자를위한 무료 코드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TradeStation을 사용하여 복잡한 전략 (시스템)을 작성하는 방법에서부터 자체 연구 및 개발에 사용할 수있는 팁과 트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현재 우리는 4 가지 무료 TradeStation 코드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무료 TradeStation 코드를 추가 할 계획입니다. 이 코드에는 TradeStation Strategies, Indicators, Functions 등이 포함됩니다.
Intermarket Divergence.
이 프로그램은 Murray Ruggiero Jr. 가 개발 한 고급 소프트웨어의 기본 무료 버전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오픈 소스이며 공개되었습니다. TradeStation의 주요 전문가 인 Murray는 시장 간 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수년간 인터 마켓 분석 (intermarket analysis)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무료 TradeStation 코드는 상호 관련 시장을 분석하고 이러한 관계의 예측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100 % 객관적인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이 코드는 지연을 도입하여 유서 깊은 Moving Average Crossover를 개선합니다. 그것은 System Trader Success의 제프 스완슨 (Jeff Swanson)에 의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쓰여지고 생각 나는 작품입니다. 이는 앞으로 몇 주간 및 몇 달 동안 Jeff의 무료 코드를 더 많이 읽고 기대해도 좋습니다.
EquityCurve.
TradeStation에서 전략을 개발할 때, 시스템을 어떻게 개선 할 수 있는지 시각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시스템 수행 방법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와 무료 TradeStation 코드를 통해 TradeStation의 내장 변수 중 일부가 어떻게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시스템의 통계적 조치를 시각화하는지 간단하게 소개 할 수 있습니다.
PatternSmasher.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TradeStation 내의 가격 패턴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가격 패턴은 테스트하려는 여러 순열로 인해 테스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 전략 분야의 FTC 양적 전문가 인 George Pruitt는 이러한 순열을 훨씬 쉽게 테스트 할 수있는 오픈 소스 코드를 개발했습니다. 이는 가격 패턴 연구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나 권장됩니다.
MAR 스포트라이트 코드.
최근 TradeStation Labs 토크에서 Murray는 TradeStation 플랫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EasyLanguage에 대해 배우고 시스템을 구축하고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을 익힐 수있는 무료 TradeStation 코드를 배포했습니다. 너 자신을위한 완전한 이야기를 볼 수있다!
피벗 포인트 구역 코드.
머레이 (Murray)는 피봇 포인트 존 (zone)을 기반으로 한 고전적인 내부 일 (intra-day) 시스템의 쉘을 사이트에 게시했다. 완전히 오픈 소스 인이 무료 다운로드에는 "-Zones"및 "ZoneArticlePartB"라는 두 가지 전략이 각각 제공됩니다.
SKSort 2D 배열 코드.
이 코드는 원래 TradeStation 전문가 인 Sam Tennis가 작성했으며 현재 TradeStation에서 사용되는 2D 배열 정렬 알고리즘에 존재하는 버그를 해결합니다. 현재 TradeStation 소프트웨어의 버그를 강조하는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경험적 모드 분해 표시기.
EMD (Empirical Mode Decomposition Indicator)는 시장이 사이클 또는 트렌드 모드인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표는 John F. Ehler 및 Ric Way의 "2010 년 3 월 주식 및 상품 잡지"잡지의 "경험적 모드 분해 (Empirical Mode Decomposition)"기사에서 논의됩니다.
채널 브레이크 아웃.
이 게시물은 TradeStation 내의 다중 타임 프레임 분석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일일 바에서 시장 주문을 사용하는 간단한 채널 탈주입니다. 우리는 데이터 2에 일일 막대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장 높고 낮은 가장 낮은 값을 얻는 데 사용되는 변수가 매일 시간대에 묶여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여기에는 코드와 함께 블로그 게시물에 설명되어있는 2 단계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특별 상품.
무료 TradeStation 코드.
TradeStation 전문가가 일일 연구 및 시스템 구축에 사용하는 도구의 무료 버전을 얻으십시오. 이 도구는 EasyLanguage가 전적으로 오픈 소스이므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코딩 방법을 알지 않아도 복잡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공해야 할 것은 이름과 전자 메일 주소뿐입니다. 신용 카드 또는 주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urray Ruggiero Jr. 에 대하여
저작권 © 2014 Traders Management. 판권 소유.
이 사이트의 어떤 부분도 저자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복사 할 수 없습니다.

무료 Easylanguage.
아래는 유익한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EasyLanguage 소스 코드가 포함 된 기사 목록입니다.
전략 코드.
이 기사에는 훌륭한 거래 시스템의 씨앗 일 수있는 거래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완벽한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 자신의 시스템 개발을 뛰어 넘을 수있는 잠재적 인 시장 에지의 환상적인 예입니다.
시스템 개발.
표시기 코드.
Capital Evolution LLC의 저작권 © 2017. - Thrive Themes가 디자인했습니다. WordPress에 의해 구동.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페이지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로그인 한 후 닫고이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쉬운 언어 거래 시스템
TradeStation 전문가가 일일 연구 및 시스템 구축에 사용하는 도구의 무료 버전을 얻으십시오. 이 도구는 EasyLanguage가 전적으로 오픈 소스이므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코딩 방법을 알지 않아도 복잡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공해야 할 것은 이름과 전자 메일 주소뿐입니다. 신용 카드 또는 주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asyLanguage 사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사이트의 저자 인 EasyLanguage 9.x를 사용하여이 사이트는 초보자와 숙련 된 TradeStation 사용자 모두에게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매일 플랫폼을 사용하여 연구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무료 TradeStation 코드부터 TradeStation 표시기, EasyLanguage를 배우는 데 필요한 리소스, EasyLanguage 9.x 사용 설명서를 비롯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 리소스.
적응 형 지시자 라이브러리.
적응 식 표시기 라이브러리는 Hilbert 변환의 사용을 기반으로 현재 표시주기의 절반으로 표시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우리가 대부분의 기술 지표에 대한 수학을 살펴보면 그들의 수학은 우리가 지배적 인 사이클의 절반을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항상 높은 값과 낮은 값의 관점에서 데이터와 동일한 물리적 특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TradeStation 전략.
TradeStation 커뮤니티에서는 거래 시스템을 & nbsp; TradeStation Strategies & # 8221;라고합니다. TradeStation 전략에는 설계시 이해해야 할 특별한 구조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이 책의 ​​저자 인 Murray Ruggiero Jr. 는 이러한 전략을 설계하는 방법과 모든 TradeStation 사용자가 알아야 할 몇 가지 팁과 트릭을 설명합니다.
EasyLanguage 9.x 책 및 코드 사용.
EasyLanguage를 배우는 데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나 훌륭한 자료입니다. 기본 개념부터이 책은 독자가 차트, 그림 객체, 활동 막대 및 확률 맵에 텍스트를 배치하는 텍스트 기능과 같은 고급 주제로 빠르게 안내합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코딩하거나 다른 사람들을 수정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여부 & # 8217; 코드, 이 책은 확실히 길을 따라 가이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근 활동.
TradeStation의 다중 출력 기능.
작성자 : Murray Ruggiero Jr. (2015 년 1 월 27 일)
이 게시물에서 Murray는 TradeStation에서 다중 출력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초급 및 고급 EasyLanguage 학습자는 다중 출력 기능이 거래 시스템을 개발할 때 무역의 강력한 도구이므로이 게시물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 프로그래머를위한 EasyLanguage 사용.
작성자 : Murray Ruggiero Jr. (2014 년 11 월 7 일)
머레이가 트레이드 스테이션 랩 (TradeStation Labs)에서 발표 한 토크를 확인하십시오. 머레이는이 기사에서 180 개 이상의 기사를 썼으며 Futures 잡지 편집인으로 활동하면서 EasyLanguage를 사용하여 비 프로그래머가 아이디어를 프로그램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EasyLanguage for 9.X & # 8230;을 사용하여 읽기 전에 좋은 출발점입니다.
저작권 © 2014 Traders Management. 판권 소유.
이 사이트의 어떤 부분도 저자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쉬운 언어 거래 시스템
이 필수 EasyLanguage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사용하면 EasyLanguage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에 대한 사용법 및 구문 개념과 예제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의 기본 언어 인 EasyLanguage는 거래 지표 및 전략을 작성, 수정, 테스트 및 자동화 할 수있는 강력한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EasyLanguage 가정 학습 과정.
이자가 학습 홈 학습 과정은 인기있는 이틀간 EasyLanguage Boot Camp 온라인 교육 강좌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트레이딩 인디케이터와 전략을 만들 수있는 고급 주제를 통해 계속해서 기초부터 시작하여 EasyLanguage 프로그래밍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EasyLanguage 가정 학습 과정에는 모든 과제 연습 문제에 대한 답변과 동영상 답변이 포함 된 온라인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쉬운 언어 전략 배우기.
이 셀프 페이스 과정은 2 일짜리 실시간 웹 학습 Learning EasyLanguage Strategies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EasyLanguage로 거래 전략을 작성하는 데보다 능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19 가지 고유 한 EasyLanguage 전략 및 지표를 작성하고 검토하여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EasyLanguage Boot Camp 웹 캐스트에 참석 하시거나 EasyLanguage 가정 학습 과정을 구입하신 후이 과정의 연습 문제를 시도해보십시오.
EasyLanguage Objects 홈 학습 과정.
이 책은 시장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기존 EasyLanguage 프레임 워크 내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고안된 EasyLanguage 객체 향상 기능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EasyLanguage 객체에 익숙해지고 이미 익숙한 기존 EasyLanguage 코드를 확장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객체를 사용하여 여러 고유 한 EasyLanguage 인디케이터를 만들고 검사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를 시작하기 전에 TradeStation 플랫폼을 이해하고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차트 분석 창 및 일반 파일, 창, 작업 영역 및 데스크톱 관리 기술 생성 및 관리와 같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EasyLanguage 함수 및 예약어 참조.
EasyLanguage 함수 및 예약어 참조는 모든 EasyLanguage 예약어 및 EasyLanguage 함수의 전체 참조 목록입니다. 이 포괄적 인 가이드는 각 EasyLanguage 구문 요소에 대한 완전한 설명, 용도, 입력 선언 및 코드 예제를 제공합니다.
우리를 따라 오세요.
본부.
8050 SW 10th Street.
Plantation, FL 33324.
무역 전문인에게 전화하십시오.
어떠한 종류의 유가 증권,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또는 선물 상품, 또는 모든 유형의 거래 또는 투자 자문, 추천 또는 전략을 매매하기위한 오퍼 나 권유는 TradeStation 또는 TradeStation 계열사가 승인하거나 제공 한 방식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정보 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TradeStation 또는 TradeStation 계열사가 일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이없는 관할 지역에서의 어떤 종류의 제안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과거 실적은 실제 실적 이건 전략적 히스토리 테스트가 표시하든 미래의 성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거래하는 자산 클래스 (주식, 옵션 또는 선물)와 관계없이 귀하의 전체 투자액과 동등하거나 그보다 큰 손실을 지속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됩니다. 옵션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계정 신청은 거래 경험을 비롯한 모든 관련 요소를 고려하여 승인되거나 거부됩니다.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이라는 제목의 문서를보십시오. 자산 클래스를 거래하기 전에 고객은 중요 정보 페이지에서 관련 위험 공시 보고서를 읽어야합니다. 시스템 액세스 및 거래 배치 및 실행은 시장 변동성 및 수량, 견적 지연,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오류, 인터넷 트래픽, 정전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지연되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및 직원은 1974 년 퇴직 소득 보장법 (ERISA 또는 법) 또는 개별 퇴직 연금 계좌 (IRA) 소유자에 따라 직원 복리 후생 계획, 참가자 또는 수혜자에게 "신탁"투자 조언 또는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986 년 국세법 (Code)에 따라 회사 또는 관련 인, 등록 된 대리인, 직원 또는 계열사는 투자 조언이나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에 입각 한 투자 결정을 내릴 목적으로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일반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는 투자 자문을 목적으로하지 않으며, 노동청의 신탁 및 최고 이익 기준에 정의 된 투자 조언 또는 권고의 정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TradeStation Group, Inc. 계열사 : TradeStation의 모든 독점 기술은 TradeStation Technologies, Inc. 소유입니다. 주식, 주식 옵션 및 상품 선물 제품 및 서비스는 TradeStation Securities, Inc. (NYSE, FINRA, CME 및 SIPC)가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Securities, Inc. 의 SIPC 보험은 주식 및 주식 옵션 계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