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자동화 된 거래 전략 ninjatrader


Algotick®
선물 및 외환 거래자를위한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NinjaTrader 용 전문가 용 애드온.
우리는 NinjaTrader 플랫폼에서 선물 시장의 실행을 위해 완전히 자동화 된 신뢰할 수있는 거래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설치가 쉬운 시스템은 주문을 관리하고, 손실을 막으며,
개인 투자자가 시장에 투자하려고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자동화 된 거래 전략.
ORB (자동 전략)
RangeTrader (자동 전략)
SwingTrader (자동 전략)
임의의 거래 지표.
TickScalper ATM (반자동)
TickScalper 차트 지표.
&부; Algotick® 2015-2017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이미지 소스 american express apple 유료 다이너스 클럽 발견 jcb 마스터 비자.
선물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금융 안보 또는 생활 스타일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능 면책 조항 : 가상의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좌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이점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CFTC 규칙 4.41 :이 결과는 특정 내재 된 제한이있는 시뮬레이션 된 또는 가상의 성능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실제 성과 기록에 표시된 결과와 달리 이러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는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달하거나 과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모의 또는 가상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으로도 이와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NinjaTrader®는 NinjaTrader Group, LLC의 등록 상표입니다. NinjaTrader 회사는 여기에 설명 된 제품 또는 서비스의 소유자, 개발자 또는 제공 업체, 또는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의 관심, 소유권 또는 기타 관련자가 아니며 그러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 권장 또는 승인하지 않습니다.

무역.
빠른 주문 실행을 위해 설계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점을 맞 춥니 다.
NinjaTrader는 고급 차트 작업, 전략 백 테스팅 및 무역 시뮬레이션에 항상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교환하십시오.
세계 최고의 시장은 NinjaTrader를 통해 손끝에 있습니다 :
당신이 원하는.
NinjaTrader는 Chart Trader를 통해 DOM을 통해 거래하거나 주문을 제출할 때 빠르고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위해 설계된 여러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고급 무역 관리.
고급 무역 관리 (ATM)는 자동으로 제출 된 중지 및 목표 주문 및 자체 조임 후행 정지로 미결 위치를 보호함으로써 감정을 제거합니다.
NinjaTrader 용 사용자 정의 지표를 사용하여 지능적인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거래.
포인트 앤 클릭 & amp; rdquo를 사용하여 자동화 된 거래 전략을 구축, 테스트 및 배포하십시오. 비 프로그래머 또는 우리의 현대 C # 기반 거래 프레임 워크를위한 건설.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선호하는 중개인 및 데이터 공급자와 거래하고 연결하십시오.
NinjaTrader Brokerage 추가 중개인에는 Interactive Brokers, TD Ameritrade, FOREX FXCM 및 MB Trading이 포함됩니다.
NinjaTrader Brokerage 추가 공급 업체로는 eSignal, IQFeed, TradeStation, Google Finance 등이 있습니다.
무료로 시작하십시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지속적으로 업계 선두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거래 공동체가
트레이더 할인 저축 선물 계약 & amp; 낮은 FX는 마크 업없이 확산됩니다.
플랫폼 맞춤 설정하기 NinjaTrader를 인디케이터,
신호 및 전략.
저작권 및 사본; 2017 년. 판권 소유. NinjaTrader 및 NinjaTrader 로고. Reg. 미국 특허. & amp; Tm. 떨어져서.
NinjaTrader Group, LLC 계열사 : NinjaTrader, LLC는 NinjaTrader 거래 플랫폼과 관련된 모든 독점 기술을 소유하고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NinjaTrader 중개 및 무역; 선물 및 외환 상품 거래자에게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NFA 등록 도입 브로커 (NFA # 0339976)입니다.
선물, 외화 및 옵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 또는 생활 방식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위험 공개를보십시오.

자동 거래 전략 ninjatrader
자동화 된 거래를 가리키는 많은 이름이있는 것처럼, 처형을 자동화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옵션이 있지만 거래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API.
가장 진보 된 사용자 정의 주문 입력, 수정 및보고를 허용하기 위해 주문 라우팅 엔진의 API에 직접 작성. 이 방법은 C ++ 및 C #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고급 지식을 필요로하면서 구현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숙련 된 시스템 개발자를 위해 예약 된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복잡한 주문 처리 및 주문 유형을 허용하면서 가장 낮은 대기 시간을 제공합니다.
NinjaTrader의 전략 작성기 템플릿 또는 C # 프로그래밍 환경을 사용하여 시스템 구축 NinjaTrader에서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실행하는 경우 시스템은 주문 라우팅 엔진의 API와 직접 통신하며 지연 시간과 오류를 줄이면서 고급 주문 처리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Linux 또는 UNIX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사용자 정의 된 컴퓨터를 사용하여 주문 라우팅 엔진에 직접 작성합니다. 아마도 자동화를 구현하는 가장 어려운 수단 일 수 있지만, 종종 고급 알고리즘 및 거래 전략의 실행을 자동화하는 가장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DLL 통합.
DLL을 사용하면 주문 라우팅 소프트웨어와 직접 통신 할 수 있으므로 코딩 경험이 더 필요하지만 고급 주문 처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TP 메시징.
SMTP 자동화는 기존 타사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져 와서 신호를 계산 한 다음 SMTP 프로토콜을 통해 주문 라우팅 엔진으로 보냅니다. SMTP를 사용하면 설치 및 테스트가 빠르고 쉽기 때문에 수년 동안 시스템 트레이더를 선택해 왔습니다.
TradeStation 통합 SMTP 기능을 사용하여 TradeStation과 NinjaTrader간에 통신 할 수 있으며 Easylanguage로 구축 된 전략을 몇 분 만에 설정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 및 기타 옵션을 사용자 정의하여 시스템을 실제 채우기에 맞추기 위해 초기 설정이 필요합니다. Linux 또는 UNIX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사용자 정의 된 컴퓨터를 사용하여 주문 라우팅 엔진에 직접 작성합니다. 아마도 자동화를 구현하는 가장 어려운 수단 일 수 있지만, 종종 고급 알고리즘 및 거래 전략의 실행을 자동화하는 가장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OIF (주문 지침 파일)
구매 또는 판매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SMTP와 유사하게 OIF는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 명령 파일을 즉시 생성하여 자동화를 용이하게하여 실행을 자동화합니다.
저작권 © 2017 - NinjaTrader ™. 판권 소유. NinjaTrader ™는 NinjaTrader ™, LLC의 등록 상표입니다.
선물, 외화 및 옵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 또는 생활 방식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위험 공개를보십시오.

NinjaTrader 전략.
NinjaTrader BWT 정밀 자동 판매기 & # 8211;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NinjaTrader 전략 BWT Precision Autotrader 7은 수동 거래의 대부분의 작업을 자동화하는 기능이 풍부한 최신 거래 도구 /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신호 생성기와는 달리 100 % 자동화 된 거래 전략으로, 모든 시장 및 다양한 바 텝 유형에서 작동 할 수있는 보편적 인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천 시간의 시장 관측 및 화면 시간의 결과로 생성되어 완전히 허용됩니다 자동 및 양방향 실시간 거래 & # 8211; 고주파 또는 저주파 거래가 가능하며 두피, 낮 무역 또는 스윙 무역 전략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대부분의 비디오는 라이브 시뮬레이션에서 거래를 표시하므로 페이지 하단의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실시간 시뮬레이션은 시뮬레이션 계정에서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전략을 실행합니다. 동영상은 마켓 리플레이가 아니며 대신 해당 날의 실시간 시뮬레이션 결과를 보여줍니다. 누구도 동영상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재생 목록을 클릭하여 모든 BWT 자동 거래 및 표시기 목록을보십시오.
NinjaTrader Professional Mode에서 개발 된 최고의 기능, 안정성 및 실행 속도.
BWT Precision Autotrader 코드 기반은 전문적인 코딩 기법으로 전문적으로 작성되며 많은 시간 동안 라이브 시장 거래 및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실시간 및 실제 현금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하고 과도한주의와 관심이 지나치게 가득차는 것, 입출국 오더 오류 및 기타 위험 할 수있는 자동화 된 무역 시나리오를 피하고 해결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무역 관련 오류를 피하는 고급 무역 워크 플로우 안전 엔진을 포함합니다. NinjaTrader의 비 관리 모드 나 라이브 거래가없는 프로그래머가 작성하지 않은 전략에주의하십시오. 불행하게도, 이것은 NinjaTrade 생태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autotraders가 될 것입니다. BWT 거래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실제 거래에서 거래되고 테스트 된 사람이 디자인 한 전문 기관 코드 기반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NinjaTrader BWT 정밀 자동 트랙터 가격 및 판매 구매.
BWT 정밀 표시기 및 BWT NinjaTrader Bars 포함 작업 공간, 템플릿 및 설정 포함 1 대 1 Skype 및 원격 제어 설치 및 설정 포함 최소 1 시간 멘토링, 상인 지원, 시스템 디자이너 & amp; BWT 개발자 Randy Sarrow 포함 및 기술 지원 참고 : 우리는 초기 2 시간을 초과하여 지원을 위해 매 시간마다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BWT NinjaTrader Trading Systems & # 8211; 모든 BWT NinjaTrader 거래 시스템의 가격 및 구매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이센스 조항.
교육 및 amp; 지원하다.
1 대 1 라이브 Skype, 전화, 원격 지원, 헬프 데스크 & # 8211; 교육 및 amp; 지원 & # 8211; 시스템 개발자 및 상인 Randy Sarrow가 제공합니다.
증언.
BWT 자격증 명 & # 8211; NinjaTrader 2007의 1 차 자동 거래 시스템.
원래의 BWT 지표 세트는 블루 웨이브 트레이딩 정밀 지표 및 MTS & # 8220; 소프트웨어 . BWT Precision AutoTrader에 사용 된이 경향 추종 및 반전 표시기는 독창적 인 개념이었으며 2007 년 NinjaTrader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최초의 지표 모음이었습니다. NinjaTrader Original Press Release를 참조하십시오.
BWT PRECISION AUTOTRADER NinjaTrader 기능을위한 알고리즘 트레이딩.
Professional NinjaTrader 비 관리 모드 복잡한 이벤트 처리 Trade Workflow 내결함성 & # 8211; 주문 거절, 연결 손실 및 오류 모니터링의 적절한 처리.
수동 주문 게재 위치 & # 8211; 자동 거래 관리 자동 신호 주문 실행 + 자동 거래 관리 매뉴얼 & amp; 자동 입력 + 자동 거래 관리 자동 거래 관리의 실시간 상호 작용 및 제어.
중지, 제한 또는 시장 주문을 입력하십시오. 모든 가격 모드에서 막대의 높음, 낮음 또는 닫기로 입력하십시오. 틱별 오프셋 입력은 x 막대 이전에 높이 또는 낮음보다 작거나 같아야합니다.
BWT에 의한 필터 Higher Time Frame (일명 HTF, Anchor Chart)에 의한 정밀도 추세 필터 입력 거래를하기 위해서는 작고 큰 시간 프레임이 일치해야합니다. 세션 열기 필터 & # 8211; 거래는 위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 필터는 여러 상황에서 매우 잘 작동하며 시장이 한 방향으로 크게 움직일 때 작은 whipsaw pullback을 피합니다. 에서 유용합니다. x 바 이전의 가장 높거나 낮은 최저 값을 기준으로 필터링하고 항목 가격에 틱을 추가합니다 (즉, 가장 높은 최고 5 개의 막대 및 3 개의 틱에서 구입). BWT StepMA 필터.
무역 관리 : 이익을 유지하고 손실을 최소화하십시오.
BWT 무역 매니저 & # 8211; 1 버튼 클릭으로 정지를 조이고, 정지를 드래그하고, 특정 가격으로 입력합니다. 트레일은 막대, 틱, 이익률 또는 휘발성 정지로 멈 춥니 다. 고유 트레일 중지 재설정 & # 8211; 정차장을 단단히하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최대 3 단계의 트레일 스톱 리셋 트레이드 진행으로 트레일 스톱 변경 / 수정 매치 트레일 스탑 중지 & # 8211; 가신으로 시작하십시오.
원하는 이익 수준에서 barm ATR 또는 Percentage of Profit로 변경하십시오.
달러로 표시된 일일 이익 목표 및 손실 한도 설정 & # 8211; 시스템이 목표에 도달했을 때 거래를 중단합니다. 시스템이 거래를 중지 할 최대 승자 또는 패자를 설정하십시오.
전략이 시작되고 끝나고 거래되는 시간은 거래 시스템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Set Begin and End Time 시스템은 모든 거래에 대해 Set Exit time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시작 및 종료 시간을 분으로 최적화하십시오. 별도의 금요일 퇴거 시간은 스윙 거래가 주말에 개최되지 않을 위험을 줄입니다.
관리자가 템플릿을 설정합니다.
BWT 구성 패널 논리 매개 변수 시퀀스를 사용하면 설정을 쉽게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NinjaBuddy & # 8211; 리스크를 줄이거 나 정류장을 조율하거나 직책을 종료하기 위해 자동화 된 거래를 통한 실시간 수동 상호 작용.
NinjaTrader BWT 정밀 자동 트랙터 가격 및 판매 구매.
BWT Precision Indicators 및 BWT Custome NinjaTrader 바 유형 포함 NinjaTrader 7 및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 포함 작업 공간, 템플릿 및 설정 포함 1 : 1 Skype 및 원격 제어 설치 및 턴키 설정 포함 최소 1 시간 멘토링, 트레이더 지원, 시스템 디자이너 & amp; BWT 개발자 Randy Sarrow 무제한 헬프 데스크 액세스, 교육 리소스, 기술 지원 포함 BWT NinjaTrader Trading Systems & # 8211; 모든 BWT NinjaTrader 거래 시스템의 가격 및 구매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이센스 조항.
교육 및 amp; 지원하다.
1 대 1 라이브 Skype, 전화, 원격 지원, 헬프 데스크 & # 8211; 교육 및 amp; 지원 & # 8211; 시스템 개발자 및 상인 Randy Sarrow가 제공합니다.
증언.
무역 면책 조항.
참고 : 성능이나 이익에 대한 보장은 없습니다. 시스템이 여러 가지 시간 프레임을 거래 할 수는 있지만 시간 프레임을 너무 작게 거래하면 가격 및 막대 형성 속도가 갈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특히 휘발성 시장에서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백 가지의 거래 기회가있는 시간대를 거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가 위험 및 적합성 공개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미국 정부는 면책 조항을 요구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선물, 옵션 및 현물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통계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선물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이나 라이프 스타일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에서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있는 가상 거래 기록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또는 가상 거래 실적의 준비 과정에서 충분히 설명 될 수 없으며 실제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된 수많은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가격 책정 및 amp; 구매.
블루 웨이브 트레이딩 블로그.
위험 공시 :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사람들의 금융 안보 또는 생활 방식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 가상의 성과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좌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