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볼 링거 밴드 상품


Bollinger 밴드와 거래.


John Bollinger에 의해 대중화 된 Bollinger Bands는 상대적으로 일반적인 통계적 방법을 시장에 적용하는 기술을 설명합니다. 평신도의 용어로 볼 때, 그들은 변동성 밴드의 위 또는 아래에 이동 평균보다 아래로 차트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큰 가격 변화의 기간 동안 넓어지고, 작은 가격 변화의시기에는 좁혀진다.


Bollinger Bands는 평균 이동 평균과 유사하지만 Bollinger Bands와 이동 평균 평균 봉투의 차이는 이동 평균 위와 아래의 고정 비율로 플롯됩니다. Bollinger Bands의 경우 변동성 척도는 표준 편차로, 기본적인 통계 과정을 밟은 사람이 잘 알고있는 용어입니다. Bollinger 밴드는 거래 도구의 가격 구조를 둘러싸고 그 주위에 그려진다. 상한과 하한의 상대적인 경계를 제공합니다.


계산.


볼린저 밴드는 3 개의 밴드로 표시됩니다. 중간 대역은 정상적인 이동 평균입니다. 일반적으로 20 기간의 단순 이동 평균이 사용됩니다. 이것이 추세 지표입니다. 상위 밴드와 하위 밴드는 추세의 위쪽과 아래쪽의 변동성을 측정합니다. 중간 대역에서 두 표준 편차가 그려져 있습니다.


상위 대역 = 중간 대역 + 2 표준 편차.


중간 악대 = 20 기간 간단한 이동 평균.


낮은 대역 = 중간 대역 - 2 표준 편차.


"Tracking Volatility"(아래)는 S & P 500 (SPX) 현금으로 Bollinger Bands를 차트로 표시합니다. 밴드는 2015 년 8 월에 가격이 변동폭이 가장 큰 밴드였습니다. 가격이 3 월 ~ 6 월에 통합 기간에 들어서 자 좁아졌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 밴드의 범위가 좁혀지면 가격이 급격히 나 빠질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더 긴 가격이 좁은 밴드 안에 남아 있으면, 가격 탈출이 일어날 확률이 높습니다.


Bollinger Bands는 상판과 하판을 식별하고 추세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기간의 극단.


주식, 선물 또는 상장 지수 펀드의 잠재적 인 상 / 하의 상황을 파악할 때 상인의 레이더에는 다음 세 가지 행동이 있어야합니다.


트렌드 가격은 상단 밴드를 넘어서고 Bollinger Bands의 중간을 향한 철수, 그리고 다른 움직임은 (이전 가격이 높았던 것보다) 높았지만 Bollinger Bands의 상단 끝을 닫지는 않았습니다.


Bollinger Band top은 상승 추세에서 모멘텀을 잃는다. Bolginger Bands를 사용하는 것이 일중 가격 변동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icrosoft에서는 최근 가격 활동을 예로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Bottoms and tops"참조). Microsoft는 2015 년 7 월 7 일 Bollinger Band 하단에서 44 달러 (노란색 원으로 표시)로 집계되기 시작했습니다. 2015 년 7 월 21 일에 $ 47 (파란색 원으로 표시)에 도달 할 때까지 집계되었습니다. 앞서 언급 한 첫 번째 조건이 충족됩니다.


그 후, 주식은 2015 년 7 월 28 일 $ 45 (녹색 원으로 표시)의 중간 밴드에 닿을 때까지 떨어지는 수정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조건을 만족 시켰습니다.


그 다음, 주식은 8 월 5 일에 다시 집회를 개최하여 48 달러에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8 월 5 일 Bollinger Band 상부에서 마감 할 수 없었다 (차트에 빨간색 원으로 표시). 그것은 또한 3 번째 조건을 만족시키면서 곰 같은 촛대 패턴을 형성했다. Bollinger Bands 상단 끝단에서 끝나지 않은 또 다른 움직임.


이 시점에서이 전략을 사용하는 상인은 48 달러의 stop-loss와 Bollinger Band의 하단 끝을 짧게 할 것입니다. 이 예에서는 8 월 24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빨간색 선).


짧은 기간의 바닥을 식별하기 위해 반대 규칙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경향 파악.


Bollinger Bands는 가격이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때 향후 추세 이동을 확실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상위 밴드 위의 이동은 강도를 나타내지 만 낮은 밴드로의 급격한 이동은 약함을 나타냅니다. 고전적 기술적 분석에 따르면 초과 매수 조건은 강한 상승 추세로 이어질 수 있으며 초과 매매 조건은 하락 추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은 강한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 동안 Bollinger Band의 상단과 하단을 여러 번 터치 할 수 있습니다.


하향 추세 기간 동안 상승 추세 동안 상단 밴드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기도합니다. Bollinger Band의 중간 라인을 구성하는 20 일 간단한 이동 평균은 때로는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에서지지 및 저항으로 작용합니다.


중간 선 주변의 하락은 가파른 상승 추세에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반면, 선 근처의 집회는 하락 추세 동안 판매 기회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리핑 하한"(아래)에서 우리는 캐터필라에서 이러한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가격은 2015 년 6 월 23 일 Bollinger Band의 상단에 88 달러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파란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가격은 6 월 26 일 $ 86에 중간 선 밑으로 마감하면서 수정되기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6 월 29 일 $ 84.30에 정정되었으며 Bollinger Band (노란색 원으로 표시) 하단을 건드렸습니다.


이 시점에서 중간 가격보다 높은 스톱 로스 가격으로 반바지를 찍을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7 월 9 일에 가격이 80.71 달러로 내려갔습니다.


낮은 가격을 만진 후, 가격은 철수를 보이기 시작했고 Bollinger Band (녹색 원으로 표시됨)의 중간 선까지 다시 집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닫을 수 없었고, 곰 같은 촛대 패턴을 형성하고 또 다른 추세 이동을 낮추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도구.


Bollinger Bands는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중 하나는 가격의 직접적인 파생이며 많은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으면 서 다양한 지표와 결합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Bollinger Bands는 상하 밴드와 함께 20 기간 이동 평균 및 변동성으로 방향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거나 낮은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밴드는 가격 행동의 88 %에서 89 %를 포함해야하며 이는 외부의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기술적으로 가격은 상위 밴드보다 높을 때 상대적으로 높고 하위 밴드보다 낮을 때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은 bearish 또는 매도 신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은 낙관적이거나 구매 신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유는 가격이 높거나 낮습니다.


다른 지표와 마찬가지로 Bollinger Bands는 가격 이동이 반영하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다른 분석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거래자는 Bollinger Bands와 다른 기술 지표 또는 신호를 확인하고 시장의 의도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찾기위한 근본적인 분석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목차.


볼린저 밴드.


소개.


존 볼링거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볼링거 밴드 (Bollinger Bands®)는 변동성 밴드로서 이동 평균 위와 아래에 위치합니다. 변동성은 표준 편차를 기반으로하며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변합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밴드가 자동으로 넓어지고 변동성이 감소하면 밴드가 좁아집니다. Bollinger Bands의 역동적 인 특성은 표준 설정으로 다른 유가 증권에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호의 경우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M-Tops 및 W-Bottoms을 식별하거나 추세의 강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BandWidth를 축소하여 파생 된 신호는 BandWidth에 대한 ChartSchool 기사에서 설명합니다.


참고 : Bollinger Bands®는 John Bollinger의 등록 상표입니다.


SharpCharts 계산.


Bollinger Bands는 2 개의 바깥 쪽 밴드가있는 중간 밴드로 구성됩니다. 중간 대역은 일반적으로 20 주기로 설정되는 단순 이동 평균입니다. 표준 이동 공식은 단순 이동 평균을 사용하기 때문에 단순 이동 평균이 사용됩니다. 표준 편차의 되돌림 기간은 단순 이동 평균의 경우와 같습니다. 바깥 쪽 밴드는 일반적으로 가운데 밴드 위아래로 2 표준 편차로 설정됩니다.


특정 증권 또는 거래 스타일의 특성에 맞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는 표준 편차 승수를 조금씩 증분 조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동 평균 기간 수를 변경하면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기간 수도 영향을받습니다. 따라서 표준 편차 승수에는 약간의 조정 만 필요합니다. 이동 평균 기간의 증가는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기간의 수를 자동으로 증가시키고 표준 편차 승수의 증가를 보장합니다. 20 일 SMA 및 20 일 표준 편차의 경우 표준 편차 승수는 2로 설정됩니다. Bollinger는 50주기 SMA에 대해 표준 편차 승수를 2.1로 증가시키고 10 기간 동안 표준 편차 승수를 1.9로 낮추라고 제안합니다 SMA.


신호 : W-Bottoms.


W-Bottoms는 Arthur Merrill의 작업 중 기본 W 모양의 16 가지 패턴을 확인한 작업의 일부입니다. Bollinger는 W-Bottoms을 식별하기 위해 Bollinger Band와 함께 이러한 다양한 W 패턴을 사용합니다. "W-Bottom"은 하락세에 있으며 두 개의 반응 최저점을 포함합니다. 특히, Bollinger는 W-Bottoms를 찾고 있는데, 여기서 두 번째 낮은 값은 첫 번째 값보다 낮지 만 낮은 값보다 높은 값을 유지합니다. Bollinger Bands로 W-Bottom을 확인하는 네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 반응이 낮습니다. 이 낮은 값은 일반적으로 낮은 밴드 아래에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둘째, 중간 밴드쪽으로 튀어 오릅니다. 셋째, 보안 수준이 낮습니다. 이 낮은 값은 낮은 대역보다 높습니다. 테스트에서 낮은 밴드보다 높게 유지하는 기능은 마지막 감소에서 약점을 보입니다. 넷째, 패턴은 두 번째 로우에서 강한 움직임과 저항 브레이크로 확인된다.


차트 2는 2010 년 1 월 -2 월에 W-Bottom이있는 Nordstrom (JWN)을 보여줍니다. 첫째, 주가는 1 월 (검은 색 화살표)에 반응이 낮았고 낮은 밴드 아래로 파산했습니다. 둘째, 중간 밴드 위로 바운스가있었습니다. 셋째, 주식은 1 월 낮은 가격 아래로 움직 였고 낮은 밴드보다 높게 유지되었습니다. 5 월 2 일 스파이크 최저 가격이 낮은 밴드를 무너 뜨 렸지만 볼링거 밴드는 종가를 사용하여 계산되므로 시그널도 종가 기준입니다. 넷째, 2 월 말에 물량이 증가하면서 2 월 초 높은 가격을 돌파했다. 차트 3에서는 2009 년 7 월 -8 월에 W-Bottom이 더 작은 Sandisk를 보여줍니다.


신호 : M-Tops.


M-Tops는 아서 메릴 (Arthur Merrill)의 작업 중 일부로 기본 M 모양의 16 가지 패턴을 확인했습니다. Bollinger는 M-Tops를 식별하기 위해 Bollinger Band와 함께 다양한 M 패턴을 사용합니다. Bollinger에 따르면 상판은 일반적으로 바닥보다 복잡하고 드문 드문 있습니다. 이중 상판, 머리 및 어깨 견본 및 다이아몬드는 진화하는 상판을 나타냅니다.


그것의 가장 기본적인 모양에서는, M 정상은 두 배 정상과 유사하다. 그러나, 반응 최고치가 항상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하이는 두 번째 하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볼링거 (Bollinger)는 보안이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 할 때 비 확인의 흔적을 찾아 볼 것을 제안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W-Bottom의 반대입니다. 비 확인은 3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째, 보안은 상위 대역보다 높은 반응을 생성합니다. 둘째, 중간 대역으로의 철수가 있습니다. 셋째, 가격은 이전의 최고치를 상회하지만 상위 밴드에 도달하지 못한다. 이것은 경고 신호입니다. 상위 대역에 도달하는 두 번째 반응이 높지 않으면 추세 반전을 예고 할 수있는 모멘텀이 감소합니다. 최종 확인은 지원 중단 또는 곰 같은 표시기 신호와 함께 제공됩니다.


차트 4는 2008 년 4 월 ~ 5 월 M-Top을 보유한 Exxon Mobil (XOM)을 보여줍니다. 5 월에는 철수가 있었고 90을 초과하는 또 다른 압박이있었습니다. 비록 주식이 일중 기준으로 상위 밴드 위로 이동했지만, 상위 밴드 위를 닫지 않았습니다. M-Top은 2 주 후 지원 중단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더구나, MACD가 곰 같은 발산을 형성하고 확인을 위해 그것의 신호 선의 밑에 움직 였다는 것을주의하십시오.


그림 5는 2008 년 7 월 ~ 8 월의 Ppte Homes (PHM) 상승 추세를 보여줍니다. 가격은 상승 추세를 확인하기 위해 9 월 초에 상위 밴드를 초과했습니다. 20 일 SMA (중간 Bollinger Band) 밑으로의 철회 후, 주가는 17보다 높은 고점으로 움직였다. 이 움직임에 대한 새로운 최고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상위 밴드를 초과하지 않았다. 이것은 경고 신호를 번쩍 들었습니다. 주식은 일주일 후 지원을 끊었고 MACD는 신호선 아래로 움직였다. 이 M-top은 피크 (파란색 화살표)의 양쪽에 낮은 반응 최고치가 있기 때문에 더 복잡합니다. 이 진화하는 상단은 작은 머리와 어깨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신호 : 밴드 걷기.


밴드 위나 아래로 이동하는 것은 신호 그 자체가 아닙니다. Bollinger가 말했듯이 밴드를 터치하거나 초과하는 움직임은 신호가 아니라 "태그"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더 낮은 악대에 예리한 움직임이 약점을 보여주는 그러나, 위 악대에 움직임은 힘을 보여준다. 모멘텀 발진기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과매 수는 반드시 낙관적 인 것은 아닙니다. 과매 수 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힘이 필요하며 과매 수 조건은 강한 상승 추세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도 강한 상승세를 보일 때 수많은 손길을 뻗어 밴드를 걸어 갈 수 있습니다.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상위 대역은 20주기 단순 이동 평균보다 2 표준 편차가 큽니다. 이 상한 밴드를 넘기 위해서는 꽤 강한 가격 변동이 필요합니다. Bollinger Band가 W-Bottom을 확인한 후 발생하는 상위 밴드 터치는 상승 추세의 시작을 알릴 것입니다. 강한 상승 추세가 많은 상위 밴드 태그를 생성하는 것처럼, 상승 추세 동안 낮은 밴드에 가격이 도달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기도합니다. 20 일간의 SMA는 때때로 지원 역할을합니다. 실제로, 20 일 SMA 아래의 딥은 때때로 상위 밴드의 다음 태그 앞에 구매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트 6에서는 7 월 중순에 고조파와 가까운 에어 제품 (APD)을 보여줍니다. 첫째, 이것이 두 가지 저항 수준을 뛰어 넘는 강한 서지임을 주목하십시오. 강한 상승 추력은 약점이 아니라 힘의 신호입니다. 8 월에 거래가 평평 해졌으며 20 일 SMA가 옆으로 움직였다. Bollinger Bands가 좁아졌지만 APD가 낮은 밴드 아래로 닫히지 않았습니다. 가격과 20 일 SMA가 9 월에 나타났습니다. 전반적으로 APD는 4 개월 동안 적어도 5 번 이상 상위 대역 위로 마감되었습니다. 표시기 창에 10 기간 상품 채널 색인 (CCI)이 표시됩니다. -100 이하의 딥은 과도한 것으로 간주되어 -100 이상으로 이동하여 지나치게 튀는 튕김 (녹색 점선)의 시작을 알립니다. 상위 밴드 태그와 브레이크 아웃이 상승 추세를 시작했습니다. CCI는 -100 이하의 하락으로 거래 가능한 풀다운을 확인했다. 이것은 Bollinger Band와 거래 신호용 운동량 오실레이터를 결합한 예입니다.


차트 7은 몬산토 (MON)를 보여 주며 낮은 밴드를 걷습니다. 주식은 1 월에 지원 중단으로 고장 났고 낮은 밴드 아래에서 마감되었습니다. 1 월 중순부터 5 월 초까지 몬산토는 적어도 5 번 낮은 밴드 아래에서 마감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주식이 상단 밴드 위로 한 번 닫히지 않았습니다. 낮은 밴드 아래의 지원 중단과 초기 닫기는 하락 추세를 나타 냈습니다. 이와 같이 단기 과매 수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10 기간 상품 채널 지수 (CCI)가 사용되었습니다. +100 이상의 이동은 과매 매입니다. +100 이하로 이동하면 하락 추세가 재개됩니다 (빨간색 화살표). 이 시스템은 2010 년 초에 두 가지 좋은 신호를 유발했습니다.


결론.


Bollinger Bands는 20주기 SMA의 방향과 상단 / 하단 밴드의 변동성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거나 낮은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Bollinger에 따르면, 밴드는 88-89 %의 가격 책정을 포함해야하며 이는 밴드 바깥으로의 이동을 중요하게 만듭니다. 기술적으로 가격은 상위 밴드보다 높을 때 상대적으로 높고 하위 밴드보다 낮을 때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은 bearish 또는 매도 신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은 낙관적이거나 구매 신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가격이 높거나 낮습니다. 다른 표시기와 마찬가지로 Bollinger Bands는 독립 실행 형 도구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차 트리스트들은 Bollinger Bands와 기본 동향 분석 및 확인을위한 다른 지표를 결합해야합니다.


SharpCharts와 함께 사용하기.


Bollinger Bands는 SharpCharts에서 가격 오버레이로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이동 평균과 마찬가지로, Bollinger Bands는 가격 플롯의 꼭대기에 표시되어야합니다. Bollinger Bands를 선택하면 기본 설정이 매개 변수 창에 표시됩니다 (20,2). 첫 번째 숫자 (20)는 단순 이동 평균 및 표준 편차의 기간을 설정합니다. 두 번째 숫자 (2)는 상위 및 하위 밴드에 대한 표준 편차 승수를 설정합니다. 이러한 기본 매개 변수는 밴드를 단순 이동 평균 위 / 아래 2 표준 편차로 설정합니다. 사용자는 차트 요구에 맞게 매개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 (50,2.1)는보다 긴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고 Bollinger Bands (10,1.9)는 더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예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안 된 스캔.


완고한 볼린 거 밴드 크로스 오버.


이 스캔은 위쪽 Bollinger Band 라인 위로 이동 한 주식을 찾습니다. 이 스캔은 단지 출발점 일뿐입니다. 더 세분화 및 분석이 필요합니다.


Bearish Bollinger 밴드 크로스 오버.


이 스캔은 하단 Bollinger Band 라인 아래로 이동 한 주식을 찾습니다. 이 스캔은 단지 출발점 일뿐입니다. 더 세분화 및 분석이 필요합니다.


Bollinger Band 스캔에 사용할 구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센터의 Scanning Indicator Reference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자료.


주식 및 상품 잡지 기사.


2001 년 12 월 - 주식 & amp; 필수품 V.20 : 1 (78-79)


1992 년 1 월 - 주식 & amp; 필수품 Ⅴ.10 : 2 (47-51)


시장 조사.


Bollinger 밴드로 원유 거래.


중동 및 세계 다른 지역에서 진행중인 갈등은 원유 무역 시장에서 광범위한 변동성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원국과 관련된 주요 사건은 일반적으로 뉴욕 상품 거래소 (NYMEX) 및 세계의 다른 주요 원자재 시장의 원유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역사적으로 원유 가격에 영향을 끼친 주요 사건의 예로는 1990 년대 초 페르시아 걸프전 (Persian Gulf War)과 아랍 봄 (Arab Spring)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주요한 지정 학적 사건의 예이다. 그러나 원유도 기후 조건과 자연 재해에 민감합니다.


열대성 폭풍우가 강도가 증가하고 해상 시추 굴착 장치 또는 인구 밀집 지역에 접근함에 따라 가격이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혹독한 겨울과 과도한 여름은 원유 가격에 특히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상황은 원유에 대한 투자 및 거래가 주요 발전으로 인한 변동성이 큰 경제 활동이라는 증거입니다. 상당수의 상인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번창하고 이익을 얻지 만, Bollinger 밴드가 보여주는 동향을 먼저 읽지 않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Bollinger 밴드는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을 차트로 작성하기 위해 기술 분석에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이 밴드는 투자 차량의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을 나타내며 차트를 가로 질러 평행을 이룹니다. 예를 들어, WTI와 브렌트 유가의 경우, 30 일간의 위쪽 Bollinger 밴드를 사용하여 단순 이동 평균에 대한 기술적 저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가 Bollinger 밴드를 볼 때 주변 거래를 공식화 할 수있는 추세 형성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원유 거래자들은 페르시안 걸프 전쟁의 가장 강렬한시기와 같이 변동성이 큰시기에 저항 밴드가 나타내는 가격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차트에 판매 주문을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추세 반전이 밴드의 이동으로 인한 것으로 예상되는 특정 시점에 출구 전략을 계획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몇 백 달러의 기름으로 10,000 달러를 거래하는 방법.


온라인 외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최대 100 : 1의 구매력을 활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즉, 원유 1 천 배럴의 석유 거래 위치를 불과 몇 백 달러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가격이 매일 바뀌고 이러한 시장 가격 변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계정으로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오늘부터 연습 데모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100,000 달러 데모 연습 계정으로 온라인 오일 교환 방법 알아보기. 데모 계정은 돈을 버리지 않고 실제 시장 상황에서 온라인 거래를 연습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 등록하고 원유 거래를 즉시 시작하십시오!


볼린저 밴드 : 네 가지 기본 거래 전략.


Bollinger 밴드는 대부분의 차트 패키지에 나타나는 유용한 지표입니다. 주식과 상품에 처음 적용될 때, 그들은 Forex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 추세, 변동성 및 높거나 낮은 가격 편차.


이 기사에서는 Bollinger 표시기, 표시기의 각 구성 요소가 의미하는 바, 기본 표시기를 사용하는 기본 거래 전략을 살펴 봅니다.


볼린저 밴드는 무엇입니까?


지표.


Bollinger 밴드는 실제로 3 개의 개별 지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차트의 현재 시점에서 가격 활동에 대해 알려줍니다. Bollinger 표시기의 세 가지 별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이동 평균 (메인 라인) 상하 밴드 (외측 라인) 밴드 폭 (밴드 간 거리)


(i) 본문.


메인 라인은 가격의 이동 평균입니다. 이는 기존의 이동 평균과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즉, 단순히 가격의 매끄러운 버전을 표시하고 시장의 폭 넓은 경향을 제시하는 데 유용합니다. 기간은 평균 기간입니다. 예를 들어, 30주기의 메인 라인은 차트의 이전 30 개 막대보다 평균치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집계가 많아지고 세부 정보가 적어집니다.


(ii) 상하 밴드.


Bollinger 표시기가 이동 평균 아이디어를 확장하는 곳입니다. 상위 밴드는 이동 평균을 취한 다음 x 표준 편차를 더하여 계산됩니다. 그래서 표시기가 x = 2 표준 편차를 사용하도록 설정했다고합시다. 상위 대역은 메인 라인 위의 2 표준 편차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단 선은 기본 선 아래 2 표준 편차가됩니다.


표준 Bollinger 표시기를 사용하면 위쪽 및 아래쪽 선이 대칭으로 실행됩니다. 즉, 주 라인은 항상 상단 라인과 하단 라인 사이에서 동일한 거리를 유지합니다.


상단 라인과 하단 라인은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을 나타내는 데 유용합니다. 이들은 극단적 인 가격입니다.


(iii) 대역폭.


마지막으로, 대역폭은 상단 라인과 하단 라인 사이의 거리입니다. 대역폭은 변동성의 척도입니다. 가격 행동이 고르지 으면 높을수록 대역폭은 커집니다. 이것은 표준 편차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표준 편차는 단순히 가격이 평균과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대역폭은 계약 기간이나 변동성을 감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Bollinger 밴드와 거래.


추세 추종.


동향은 Bollinger 본선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Bollinger와 이동 평균의 조합을 사용하여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메인 라인은 단지 이동 평균이기 때문에 크로스 오버 유형 신호를 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빠른 선 (보통 Bollinger)이 더 느린 이동 평균선 위 또는 아래를 가로 지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림 참조).


상향 십자가는 완고한 신호이고 하향 십자가는 곰이다. Bollinger 인디케이터로 밴드에 추가 단서가 제공됩니다. 밴드가 급속히 팽창하면 크로스 오버가 강한 모멘텀 (변동성 증가)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좁은 밴드 나 계약 밴드와는 반대로 운동은 낮은 기세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높은 기세 탈출은 일반적으로 가장 큰 움직임으로 이어지고 종종 새로운 경향의 시작을 촉진합니다. 이런 이유로 상인은 그 (것)들에 흥미있다. 차트의 척도는 그림에서와 같이 중요합니다.


그림 1 (AUD / USD)은 강세의 새로운 곰 같은 경향을 낳는 하향 교차를 보여준다. 그림 2 (USD / JPY)는 일별 규모의 상승 교차 이벤트를 보여줍니다. Bollinger는 장기 이동 평균을 통해 위쪽으로 교차합니다. 그러나이 규모에서 좁은 대역폭으로 표시되는 작은 기세에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5 분 단위 (M15)로 드릴 다운하면 그림이 약간 다릅니다. 동일한 이벤트가 그림 3의 타원에 표시됩니다. 이 수준의 변동성이 증가하고 일일 차트의 중단보다 30 시간 앞당겨지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휘발성의 폭발은 초기 휴식 후 몇 시간이 걸립니다. 이 활동은 일일 차트에서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움직임이 그 수준에서 크로스 오버를 생성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Price Extremes & # 8211; 초과 매수 / 과매 수.


Bollinger 상단 및 하단 막대는 초과 매수 및 과매도 상태를 감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밴드는 본질적으로 가격면에서 극단적 인 포인트를 표시합니다. 이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거나 낮은 시점을 의미합니다.


정의에 따라 밴드의 표준 편차는 특정 시간대에 걸친 예상 가격 변동 범위를 알려줍니다. 표준 편차가 높을수록 가격 변동이 외부 대역에 도달하는 것이 더 극단적이어야합니다.


거래자는 자신의 전략과 거래하는 시간에 따라 이러한 이벤트를 다르게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상위 밴드의 중단은 단기적으로 과매 수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중장기 적으로 강세 신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 3은이를 보여줍니다. 타원에서의 활동을 다시 살펴보면, 크로스 오버 이벤트 후에 위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가격이 상위 레벨을 상쇄합니다. 단기간에 시장은 일시적으로 상승하여 과매도 상태가된다. 그런 다음 일부 상인이 날카로운 상향 조정을 이용하기 위해 판매 할 때 아래쪽으로 수정합니다. 하향 조정 후 가격이 재개되면 상향 상승합니다. 가격 수준은이 시점에서 하단 Bollinger 밴드에 잠깐 동안 닿아 과다 상태를 나타냅니다.


변동성 브레이크 아웃 - "Bollinger Squeezes"


변동성의 급격한 증대는 변동성이 낮은 시장이 급격한 변동성이 큰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강한 방향성 가격 움직임과 함께 발생합니다. 가격은 일정 기간 동안 가격 범위가 정해진 후에 발생하며, 수요 / 공급은 종종 급격한 활동으로 나타납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출시되기 전에 이러한 이벤트가 자주 발생합니다. 비교적 가벼운 아시아 세션 이후에 런던이 시작되기 직전에 때로는 압박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양측에 방향성이 없을 때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균형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뉴스 보도 나 다른 정보가 거래되기를 기다리고있는 상인들과 함께 거래량을 줄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거래하는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브레이크 아웃 거래자입니다. 범위 경계를 위반하는 것과 같은 다른 신호와 함께 Bollinger 밴드를 집어 넣습니다. 이것은 보통 여러 시간대에 걸쳐 관찰됩니다.


Contrarian 전략.


대부분의 거래 지표와 마찬가지로 일부는 거래 지표와는 반대로 거래합니다. 이들은 contrarians이고 그들의 전략은 당신이 군중을 따르고 있다면 돈을 벌 수 없다는 전제에 근거합니다. " 역 투자가에게 이상적인 진입은 분명한 거래보다는 반 직관적 인 진입이다. 그러므로 컨트 러리 언트는 크로스 밴드와 상부 또는 하부 밴드의 탈주와 같은 신호와 거래합니다.


contrarian은 다음을 수행합니다.


위쪽 밴드 브레이크 아웃을 판매하십시오. 아래쪽 밴드 브레이크 아웃을 구입하십시오. 위쪽 크로스 오버에서 판매하십시오. 아래쪽 크로스 오버에서 구입하십시오.


이 스타일은 때로는 페이드 (fading)라고도합니다. 목표가 완전히 진행되기 전에 이동을 "페이드"하고 확립 할 기회가 있으므로 (따라서 더 많은 볼륨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전략에는 수정이 발생할 때까지 시장에 대비해야하므로 깊은 주머니와 강력한 신경이 필요합니다.


최신 정보를 원하십니까?


떨어지는 창문은 시장 매도에 나타날 수있는 촛대 패턴 유형입니다. 그것은 어디에서 형성됩니다. 곰 같은 이탈.


곰팡내 나는 이탈은 상승하는 시장에서 가격이 시작될 때 나타날 수있는 차트 형성입니다. 완고한 이탈.


낙관적 인 이탈은 강세 또는 약세장으로 나타날 수있는 차트 반전 패턴입니다. 간단한 거북이 거래 시스템.


1980 년대 초에 한 무리의 무리를 지을 수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기위한 실험이있었습니다. 위험에 가치 : Forex 위험을 계산하는 방법.


이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잠재적 손실을 추정하기위한 간단한 추측이 필요합니다. overbought 또는 과도한 시장을 알아내는 방법.


시장이 완전히 논리적이고 어려운 사실에 대해서만 응답했다면, 우리는 시장이 다소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전략.


Steve Connell은 상인 / 시장 제작자 및 전략가로서 금융 분야에서 17 년 이상 근무했습니다. 그동안 그는 여러 글로벌 은행과 헤지 펀드에서 일했습니다. Steve는 외환, 상품, 옵션 및 선물 등 다양한 금융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