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자본 하나 forex 비율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죄송합니다. 현재 브라우저가 오래되어 사이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전체 경험을 얻으려면 지금 업데이트하십시오.
브라우저를 지금 업데이트해야 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몇 가지만 있습니다. & # 8230;
해킹 및 스파이웨어 위험을 줄입니다.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보장하십시오. 최신 보안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아래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아직도 도움이 필요 하신가요? 지원을 받으려면 1-877-383-4802로 전화하십시오.
Capital One은 위에서 언급 한 브라우저 또는 고객이 사용하기 위해 다른 브라우저를 보증하지 않으며 이러한 브라우저의 적합성, 보안 또는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는 Microsoft Corp. 의 상표입니다. 위의 Internet Explorer 링크를 클릭하면 Microsoft에서 호스팅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Firefox는 Mozilla의 상표입니다. 위의 Firefox 링크를 클릭하면 Mozilla에서 호스팅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hrome은 Google Inc. 의 상표입니다. 위의 Chrome 링크를 클릭하면 Google Inc. 에서 호스팅하는 사이트로 이동하게됩니다.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죄송합니다. 현재 브라우저가 오래되어 사이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전체 경험을 얻으려면 지금 업데이트하십시오.
브라우저를 지금 업데이트해야 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몇 가지만 있습니다. & # 8230;
해킹 및 스파이웨어 위험을 줄입니다.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보장하십시오. 최신 보안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아래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아직도 도움이 필요 하신가요? 지원을 받으려면 1-877-383-4802로 전화하십시오.
Capital One은 위에서 언급 한 브라우저 또는 고객이 사용하기 위해 다른 브라우저를 보증하지 않으며 이러한 브라우저의 적합성, 보안 또는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는 Microsoft Corp. 의 상표입니다. 위의 Internet Explorer 링크를 클릭하면 Microsoft에서 호스팅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Firefox는 Mozilla의 상표입니다. 위의 Firefox 링크를 클릭하면 Mozilla에서 호스팅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hrome은 Google Inc. 의 상표입니다. 위의 Chrome 링크를 클릭하면 Google Inc. 에서 호스팅하는 사이트로 이동하게됩니다.

자본금 외환 환율
분별로 Forex 뉴스 분 FX 옵션 mtm Forexpros eur usd 고급 차트 Instaforex 사용자 리뷰 Forex tsd 휘발성 mq4 / (13 검증 된 리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기! 사업 외. 미국 상인. 보너스 제공; 무역 경연; 무료 교육; PAMM 계정; 분리 된 계정; 관리되는 계정 가입 프로그램; 이슬람 계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보기. 회사 자본 제한 하나 Forex; 설립일; 뉴질랜드의 사무실. 온라인으로 투자하고 싶거나, 직관적 인 도구를 사용하거나 개인적인 조언을받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필요한 곳을 한 곳에 모아야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명확하고 완전하며 간단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Capital One Forex 리뷰 - sportstrakker는 Capital One Forex가 신뢰할 수있는 좋은 브로커입니까? Capital One Forex 중개인에 대한 리뷰와 평가.
이전 옵션 거래의 모든 물음에 가장 큰 것은 Updown 공포증입니다. 패싯 Twofold는 무역 금지를 만듭니다. 우리는 당신의 의도와 함께 거래 옵션의 포괄적 인 포함과 함께 침대 밖으로 롤백 상승 rbi forex 참조 속도에있는 jiffy의 길 에서이 엔지니어링을 거래 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금융 터닝 포인트 외환 거래 기법.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Capital One은 신용 카드 환율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일반적으로 미국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다른 통화로 상품을 구매하면 신용 카드 회사에서 2-3 %의 수수료를 즉시 청구합니다. & # 8211; 외국 거래 수수료 & # 8211; 최신 환율에 따라 통화를 변환하기 전에. 많은 여행을한다면 외국 거래 비용이 매우 빠르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모든 캐피털 원 카드를 포함하여 많은 해외 ​​신용 카드 수수료가 부과되는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이 카드의 목록을 보려면 Nerd Wallet의이 게시물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귀하가 내 게시물을 읽으신 경우 귀하는 이미 거래 수수료가없는 신용 카드에 대해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며 신용 카드 회사는 어떻게 환율을 결정합니까? 신용 카드 회사는 숨겨진 수수료를 청구하기 위해 환율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Capital One Visa 카드에 실제 신용 카드 거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art 1에서는 영수증과 신용 카드 명세서 사본을 제공 할 것입니다. Part 2에서는 환전에 관한 질문에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1 부 & # 8211; 거래 서류 :
나는 외국 거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캐피탈 원 비자 카드 프리 플레이슬을 자랑스럽게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실제 종이 영수증, 2. 신용 카드 진술서 스크린 샷, 3. 캐피털 원 웹 사이트의 나의 거래리스트 스크린 샷 사진을 자유롭게 찍었다. 이 모든 서류에는 2013 년 2 월 1 일 독일 하노버에서 세관에서 실시한 세관 신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실제 영수증 : 아래는 독일 하노버에있는 세관 사무소 (Hauptzollamt)의 영수증 (Quittung) 사진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정보는 내가 지불 한 Total (Summe), 37.80 유로, 그리고 01.02.2013이었던 날짜 (Einzahlungstag)입니다. 이 영수증의 날짜는 독일의 전형적인 DD. MM. YYYY 형식입니다.
2. 내 Captial One 신용 카드 명세서의 스크린 샷 : 맞춤 세금으로 37.80 유로를 지불했을 때, 나는 미국에 계좌가있는 곳에 Capital One 신용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내 계좌가 미국 달러이기 때문에 거래 내역에 나타나기 전에 거래를 EUR에서 USD로 변환해야했습니다. 아래는 내 2 월 신용 카드 명세서 (내 계정 번호가 검게 칠해진 부분)의 작은 부분의 스크린 샷입니다. 여기에는 거래 & nbsp; Nebenzollzahlstelle HannoHannover & # 8221; 그리고 사용 된 환율. 환율이 적용되면 내 37.80 유로 거래가 51.84 달러 거래가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Capital One 웹 사이트의 내 거래 목록 스크린 샷 : 아래는 Capital One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하여 찾을 수있는 거래 목록의 스크린 샷입니다. 여기에 나열된 거래는 매달 신용 카드 명세서에 표시된 거래와 정확히 동일하며 주목할만한 차이가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뷰어에서 & # 8220; + & # 8221; 버튼을 클릭하면 거래일과 전기 일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2 월 1 일 거래가 실제로 발생했지만 거래는 2 월 2 일까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Capital One (및 대부분의 신용 카드 회사)이 게시 된 거래 날짜를 기준으로 환율을 계산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차이입니다.
2 부 & # 8211; 환전 :
Capital One은 어떻게 외환 환율을 결정합니까? 대답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Capital One은 Visa 법인 전환율 웹 페이지에 게시 된 정확한 환율을 사용합니다 (링크 11/2014 업데이트). 이것은 Capital One 고객 서비스와의 대화, 여기에있는 다른 신용 카드 게시판 및 & # 8211; 가장 중요한 것은 & # 8211; 나 자신을 위해 데이터를 확인했다. 2013 년 2 월 2 일에 Visa의 환율을 보여주는 Visa & # 8217; s의 웹 페이지 (위에 입력 화면과 하단에 출력 화면)가 두 장의 스크린 샷입니다.
두 가지를 메모해야합니다. 첫째, 은행 외상 거래 수수료를 0 %로 설정 한 것입니다. 둘째, Visa의 환율은 신용 카드 명세서에 제공된 환율의 역 환율입니다. 내 신용 카드 명세서의 환율은 USD to EUR 이었지만 비자 환율은 EUR to USD입니다. 사과와 사과를 비교하기 위해 Capital One의 환율을 EUR에서 USD로 변환했습니다. 이것은 역수 : 1 / 0.72916667 = 1.371429를 취하면됩니다. 결국 환율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 # 8211; Capital One의 환율은 0.005 % (1 천분의 1 천분의 1)에 이릅니다. 그러나 환율은 둘 다 반올림 한 후 최종 비용이 $ 51.84가되므로 무시해도됩니다.
Capital One은 환율로 추가 비용을 감추고 있습니까? 아니,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캐피탈 원 (Capital One)이 '외환 거래 수수료 없음'이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회의적입니다. & # 8221; Visa가 후원하는 다른 카드보다 환율이 높기 때문에 Capital One이 거래 수수료 0 %를 보상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위의 예에서 추가 된 .005 %를 보면서 & # 8220; Aha! 라고 말하면됩니다. 그들이 당신을 어떻게 얻는 지! & # 8221; 하지만 캐피털 원 (Capital One)은 '수수료 없음'에 대한 전체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이 실제로 어리석은 일일 것입니다. & # 8221; 그들이 0 %의 외국 거래 수수료로 잃어버린 돈을 환수하려한다면, 그들은 0.005 % 더 많이 당신의 환율을 올리지 않을 것입니까? 결국 다른 은행은 외국 거래 수수료를 최대 3 %까지 청구합니다.
다른 몇몇 신용 카드 거래를 검토 한 결과 Visa와 환율의 차이가 모든 거래에서 다양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Capital One은 모든 거래마다 .005 %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Capital One 환율은 Visa보다 낮습니다. 나는 아래에 나와있는 거래 중 세 건을 비교했으며 그 중 두 건은 같은 날에 게시되었다. 흥미롭게도, 캐피탈 원 (Capital One)은 같은 날 게시 된 두 가지 거래에 대해 두 가지 다른 환율을 나열했습니다. 간결함을위한 첫 번째 예와 같은 내 진술 및 영수증의 스크린 샷을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 # 8211; 너는 내 말을 받아 들일 뿐이다.
왜 자본 원 환율의 변동은? 환율의 차이는 캐피탈 원이 1 센트의 10 분의 1을 처리해야하는 것을 피하려고 한 결과 인 것으로 보입니다. 설명 할 수있게 해줘. 트랜잭션 2에서 409.60 유로에 1.307666 (자본 역전 환율)을 곱하면 535.6199997 달러가됩니다. 소수점 이하 6 자릿수의 정밀도로 올림하면 $ 535.620000이됩니다. 아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소수점 이하 6 자리를 반올림하고 사용할 때 Capital One의 모든 통화 교환은 완벽하게 정수 (분수 센트가 아님)가됩니다.
이것은 Capital One이 모든 은행 거래에 대해 소수점 6 개를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들이 Visa의 정확한 환율을 대신 사용하여 소수점 이하 6 자리로 반올림 한 경우 535.616307 달러를 청구했을 것입니다. 자본금을 정확히 535.62 달러로 지불 할 것이므로 실제로 그 거래에 대해 $ 0.003693 ($ 535.620000 & $ 535.616307)을 잃을 것입니다. 매년 처리하는 수백만 건의 거래에 대해 생각할 때, 그 소량은 꽤 큰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 # 8211; Office Space에있는 캐릭터에게 물어보십시오. 신용 카드 소지자 인 Visa의 통화 환율과의 약간의 차이는 항상 정확한 금액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으며 분수 센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중요한 사실은 Capital One이 실제로 Visa가 게시 한 정확한 환율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외국 거래 수수료가 신용 카드 회사마다 다를 수 있지만 환율이 없음을 보여주는 괴상한 지갑 연구에서도 지원됩니다. 캐피털 원 (Capital One)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알았으니 비자가 환율을 어떻게 생각해 내는지, 다른 환율 교환 방법과 비교해 보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이 질문은 다음 포스트에서 다루어집니다. Visa는 어떻게 환 환율을 계산합니까?
이 공유:
관련.
소식 탐색.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디스커버리 카드와 내가 멕시코에서 자주 사용하는 캐피탈 원 카드가 있습니다. 나는 멕시코에서 일년 중 가장 살기 때문에 자주 말하네요. 두 카드 모두 외국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청구일 이후 며칠 째 나는 항상 온라인으로 비자 환율을 확인하고 비교합니다. 제가 일관되게 발견 한 사실은 디스커버리가 일반적으로 페니에 해당하며 캐피탈이 대부분 1 % 이상 조금 더 높다는 것입니다! 또한 Discovery는 전환을 온라인에서 훨씬 더 명확하게 분석합니다. Capital을 통해 여전히 2-3 %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 # 8230; 하지만 1 % 이상의 요인을 꽤 자주 봤습니다! 나는 두 카드 모두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 8230; & # 8230; ..
나의 이전 지위를 구축하기 위해, 나는 오늘 캐피탈 원과 5,024.00 페소를 위해 아카풀코에서 ATM 직불 카드 인출을했다. 오늘 온라인 비자의 환율은 1USD 당 13.396600입니다. 나는 $ 375.02 달러를 청구해야한다고 계산한다. 나는 온라인으로 체크하고 내가 언급 한 그 1 % 요소로 작동하는 378.57 달러를 청구했다! 좋은 점은 다른 은행에서 청구 된 ATM 수수료에 대해 Cap One이 귀하에게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ATM 비용으로 1 번을 청구하는 것으로 1 %를 보상 해 드리겠습니다. 적시에 항상 ATM 상환을 지불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 & 모두 & # 8230;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하고, 당신을 팔과 다리로 청구하는 대부분의 다른 은행, 특히 HSBC에서 지옥을 친다!
안녕 Garry, 이걸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피털 1은 모든 전환이 정확하게 맞았 기 때문에 1 %의 비용을 청구하는 것이 정말 이상합니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귀하의 예에서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꺼내는 것입니다. 아마도 캐피털 원은 ATM 인출에 대해 1 %의 수수료가 있습니까? 나는 이것을 조사 할 것이다. 또한 거래가 전기 된 날짜에 통화 변환율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온라인이더라도 6 월 25 일 & # 8221; 거래 세부 정보를 클릭하면 다른 날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내 연구를 시작했을 때 이것으로 문제를 일으켰다. & # 8211; 많은 거래가 실제로 발생한 것보다 하루 뒤에 게시되었습니다. 너가 무엇이라도 발견하면 나에게 알려줘!
닉 & # 8230;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 # 8230; Capital One은 ATM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다른 은행이 청구 한 수수료에 대해 변상합니다! 그리고 제가 언급했듯이, 캡 원 (Cap One)은 보상을 아주시기 적절하게합니다.
둘째 & # 8230; 나는 항상 전환 및 거래 날짜가 올바른지 확인하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내 모자 1 장의 신용 카드로 멕시코에서 ATM 인출. & # 8230; 일관되게 그들의 호의에서 대략 1 %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언급했듯이, 저는 멕시코에서 디스커버리 카드를 사용하고 같은 유형의 계산을합니다. & # 8230; 디스커버리는 주어진 거래 날짜에 대한 페니 대 비자입니다! 비교를 위해 Discovery를 사용하지 않으면 확실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 할 수는 없어요. & # 8230; 그것은 제가 몇 년 동안 관찰 한 바로 그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Cap One Card를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떤 종류의 보급자도 아닙니다. & # 8230; 단지 아주 겸손한 관찰. & # 8230; & # 8230; & # 8230; & # 8230;
후속 조치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Garry - 귀하의 1 % 인상에 관해 논의하기 위해 Capital One에게 전화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거래에 대해 전화를하고 비자 환율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고 말하면서 그들은 매우 진지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나와 함께 단계별로 진행했습니다. Visa 환율 웹 사이트를 함께 탐색 한 다음 함께 거래 정보에 입력했습니다 (잘못된 날짜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았던 곳). 저의 요지는 그들이 "거래 비용 없음"약속에 대해 정말로 신경을 쓰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실수 한 사실을 알게되면 진술을 수정하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생각!
캐피탈 원에서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Capital One에서 비자를 받았습니다.
닉, 이게 내가 본 최고의 고장 중 하나야.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번 여름에 유럽을 여행 할 것이고 최근에 지출을위한 자본 하나의 벤처 카드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나는 너희 둘 모두 내 외국 혐의의 결과를 알게 할 것이다.
안녕하세요 제이미,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럽에서 좋은 여행을 보내고 이상한 일이 외국에서 발생하면 알려주세요.
좋은 분석. 나는 Chase와 Capital One을 얻었습니다. 나는 유럽 nex 달에 갈 때 둘 다 비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환율이 거래 당 3 %의 외환 료를 내지 않아서 인플레이션을 감추고 있는지를 궁금해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Citi에서 Capital One로 전환했다. ). 동일한 게시일에 다른 게시자가 다른 게시자보다 높으면 해당 카드가 선택됩니다. & # 8230;
안녕하세요. 마이크 & # 8211; 차이점을 발견하면 알려주십시오. & # 8211; 나는 궁금해서 호기심을 느낀다!
나는 자본주의에 의해 강탈당하는 것을 느낀다. 벤처 카드를 가지고 외국 거래 비용을 피하고 3 %를 지불하는 것이 더 저렴할 것임을 알았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어제 200 유로를 청구했고, 약 253 달러가되어야한다. 수도 1이 320 달러에 가깝다.
안녕하세요 Angie & # 8211; 그 냄새! 한 번은 제가 환율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나는 캐피탈 원 (Capital One)이라고 불렀고 그들은 환율 과정을 통해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나는 고객이 오류를 지적했을 때 Capital One이 환율을 정정 한 사례를 읽었습니다. 당신의 경우에 가치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시 회신하여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십시오. 또는 더 많은 데이터를 보내 주시면 거래에 대해 모두 알 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 (Capital One Markup & # 8217;이라고하는 것은 Visa 환율 웹 사이트에 반영되지 않은 환율 변동으로 인한 것입니다. 주식과 같은 환율은 하루 종일 계속 변동합니다. Visa 사이트에서는 해당 날짜의 시간이 아닌 날짜별로 환율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날짜에 여러 번의 해외 구매를 할 때 해당 항목의 명세서에 표시된 환율은 해당 날짜의 거래간에 결코 동일하지 않습니다. 환율 변동이 심한 날에는 거래 금액의 차이가 2 % 정도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 % 변동 범위보다 훨씬 작음).
흥미 롭 군.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자본금 마크 업이 없다는 점을 특별히 언급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루에 한 번 설정되는 비자 환율을 사용하고 낮에는 변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은행에서 조사한 모든 항목 중에서 은행에서 신용 카드 명세서에 명시된 6 번째 소수점 이하를 반올림하지 않는 한 신용 카드 명세서의 요율에 큰 변화가 없어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진술을보기 위해 매우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 # 8211; 그리고 그 중대한 변동이있는 구매 통화를 아는 것입니다!
Nick : 아주 좋은 정교.
그러나 어쨌든 나는 당신의 반올림을 얻지 못한다 : 저에게, 그것은 & # 8220; Capital One & # 8221; 카드 발급자는 VISA에서 제안한 원래의 환율을 정확히 적용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수행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결과를 두 자릿수로 반올림 하긴하지만 유효 전환율을 다소 이상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시 반올림되었습니다. 룩셈부르크와 독일의 고객들에게 마스터 카드를 제공하는 발행사 인 Advanzia는 청구서에 똑같은 내용을 담고 있는데, 하루 동안 몇 가지 환율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기 때문에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독일에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적용된 요금도 완전히 투명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발행사 Advanzia가 MasterCard (유럽)가 제안한 바에 따라 조정이나 인상없이 1 : 1 비율을 적용한다고 주장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량에 따라 실제 요금 측면에서 약간의 차이가있었습니다 (직접 카드 지불 vs. ATM withdrawal). 게시일과 동일 함에도 불구하고. 그 차이는 현금 인출에 대해 0,2-0,5 % 나 더 악화되었지만, 일단 ATM 사용에 대한 숨겨진 마크 업을 발견했다면, 금주에 JPY 인출에 대해 조금 더 나은 금리를 얻었습니다. 마스터 카드가 발표 한 요금은 매우 이상합니다.
이 논쟁은 비열한 일이 환율로 진행되고있는 경우에만 너무 자주 제기됩니다. 그들이 항상 변동 할 것이라는 점 (놀라움), 결산일 등에 달려 있다는 것.
국제 은행 송금의 경우 일부 은행에서는 하루에 두 번 요금을 정할 수 있지만 MC / VISA의 경우 한 특정 날짜에는 한 쌍당 하나의 요금 만 받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한 번도 없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날에 발생한 합의에 대한 모든 불일치는 반올림 차이 또는 다른 결과로 인해 야하며, 카드 발급 사가 이후에 발생합니다.
더욱이 흥미롭게도 적어도 독일에서는 카드 발급 기관이 실제로 MC / VISA에서 제안한 요율을 적용 할 의무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의 Comdirect & # 8221; 통화 쌍에 따라 VISA의 제안에서 Commerzbank가 제공 한 요금을 적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더 좋거나 나쁘거나 다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미국과 독일 카드 비교를 좋아합니다.
나의 관찰 : 자본 1 벤처를 사용하여, 나는 폴란드와 우크라이나에서 물품을 구입했으며, 실제 환율은 도시 주변의 표준 교환 카운터에서 돈을 교환 할 수있는 것보다 약 3 % 더 높거나 더 나빴다. 타운 환율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도심과 공항 밖에서는 비교적 가깝습니다. 수수료 없이도 3 %의 추가 요금이 부과 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이유로 신용 카드 사용을 피했습니다. 카드의 보험 기능을 사용하여 보증하기를 원하는 구매의 경우 신용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또 다른 측면 관찰 : 독일과 미국의 공항 환승 수수료는 단지 불쾌합니다. 약 30 %. 나는 돈을 그들에게 넘겨주는 것보다 오히려 태우고 싶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시간 안에 현지 폴란드 인 교환에 갈 수 없었습니다. 나는 다음 방문을위한 통화를 저장한다. Zloty는 언제든지 유로화로 전환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크 & # 8211; 나는 공항 교환 요금에 완전히 동의하고, 그것들을 어떤 댓가를 치르더라도 피한다!
이것이 오래된 스레드라는 것을 알았지 만 포함 된 정보 중 일부가 유효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아서 추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apital One Venture 신용 카드 외환 환율과 교환 카운터에서받을 수있는 최상의 환율 사이에는 (BAD) 요금 차이가 없어야합니다. & # 8212; 집 통화로 & # 8220; 지불하지 않으면 & # 8221; 또는 동적 통화 변환. 나는 4 년 이상 나의 전환율을 추적 해왔다. 내 기록에 따르면 캐피탈 원 같은 신용 카드가 거리의 99 %를 이길 것입니다. besttravelcreditcards. org에서 내 은행 계좌 명세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국제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혼란이 너무 많아서 내 애완 동물 프로젝트가되었습니다.
여기 캐피탈 원에 관한 많은 나쁜 의견들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구입 당시의 오해로 인한 것인지 궁금해해야합니다. 아니면 외환 료를 내지 않는 카드를 얻었을 것입니다. CapitalOne은 카드를 해외에서 사용할 때 수수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수년간 나의 고토 카드였습니다.
위대한 의견 Tom, 귀하의 링크를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및 공유에 대 한 감사 그래서이 주제에 많은 좋은 물건을 가지고있다. 나는 나의 연구에서 자본 1과 다른 외환 거래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꽤 분명하다고 나는 동의한다. 카드는 통화를 교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경험을했을지 모르지만 카드 진술 없이는 검증하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 전체에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의 거래가 환율과 잠재적 수수료가 다르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1)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물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합니다.
2) 직불 / ATM 카드를 사용하여 ATM에서 현금을받는 방법.
3)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ATM에서 현금을받는 것 (현금 서비스).
캐피탈 원 (Capital One)은 유형 1에 적합합니다. 가장 좋은 거래입니다.
유형 2 & amp; 3, Capital One은 경쟁력이 있지만 최고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나는 1 년 넘게 자본 하나 외환 거래를 해왔다. 그 (것)들에 의해 위탁 된 아무 책임도 없다. 나는 기쁘게 생각한 고객 중 한 명이지만, 여기에 많은 부정적인 의견을 보러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훌륭한 웹 사이트! 이 블로그와 유사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까?
많은 양의 일? 필자는 코딩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했지만 곧 내 블로그를 시작하기를 바랬습니다.
어쨌든 새로운 블로그 소유자를위한 아이디어 나 조언이 있어야합니다.
공유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주제에서 벗어난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물을 필요가 있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