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엔포 렉스 여름 캠프 리뷰


스페인 엔포 렉스 여름 캠프.


캠프 유형 : 숙박, 국제, 하이틴 투어 및 여행 야영 연령 : 5 - 18 야영 자 : Coed Year 설립 년도 : 1989 인증 : 2.


이것은 기본적인 캠프리스트입니다 : 연락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난 20 년간 ENFOREX는 여름 동안 청소년을위한 주거, 데이 캠프 및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60 %의 스페인어 캠프 참가자와 함께 전 세계의 학생들을 불러 모아이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 청소년은 스페인어로 친구를 사귀고 스페인 생활 방식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으며 다양한 세계 문화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NFOREX는 5-18 세 학생에게 풍성한 기회를 제공 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야영자는 32 개국 이상에서 온 것이며 언어와 대인 관계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엔포 렉스 바르셀로나 리뷰.


엔포 렉스 바르셀로나.


엔포 렉스 바르셀로나에 대한 5 리뷰


과정 세부 정보 : 12 주, 20 시간 / 주, 공유 플랫, 2010 년 6 월


여성들은 어리 석었고 게으른 남자들이 학생들과 연결합니다. (선생님 중 한 명과 직접 경험 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적어도 한 학생과 섹스를하고 있다고 고백합니다!)


과정 내역 : 5 주, 20 시간 / 주, 홈스테이, 2010 년 5 월


- 매우 친근한 분위기.


- 시험은 당신이 나아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의 세부 정보 : 2 주, 20 시간 / 주, 거주, 2015 년 6 월


직원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quot; 놀다 & quot; 및 문자 메시지. 내가 캠프를 방문 할 때마다, 휴대폰으로 본당에 많은 아이들이있었습니다. 오후 프로그램은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지난 11 시까 지 아이들을 키우고 7:30 am에 데려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없으므로 배울 수 있습니다.


강의 세부 정보 : 4 주, 20 시간 / 주, 2013 년 7 월 플랫.


나는 프랑스 인이지만, 우리 엄마는 스페인 출신이었고, 그녀는 나의 프랑스 아빠와 결혼했다. 나는 나의 엄마가 그녀가 죽었고 나의 엄마의 언어를 잊고 싶지 않고 내가 스페인어로 읽고 싶어하기 때문에 나는 약간의 스페인 사람을 안다.


엔포 렉스는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주었습니다 : 좋은 숙박 시설, 좋은 수업, 좋은 환경, 좋은 사람들.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좋았다. 그건 내 경험 이었어. 나는 아이가 아닙니다.


강의 세부 정보 : 4 주, 15 시간 / 주, 공동 사용, 2013 년 7 월


살라망카 - 어린이를위한 엔포 렉스 여름 캠프.


누구든지 Enforex의 여름 캠프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Colegio Calsanz de Salamanca에서 제공됩니다. 학생의 60 %가 영어를 배우는 스페인 어린이들과 다른 40 %가 스페인어를 배우는 국제 어린이 들인 9-18 세 어린이들을위한 2 주간의 프로그램 (숙면 또는 낮 캠프 만)입니다.


훌륭하게 들리지만 엔포 렉스 나 엔포 렉스에 익숙한 사람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누군가는 4의 가족이 Colegio Calsanz de Salamanca 근처 살라망카에서 2 주간 머물 수있는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떤 조언이나 제안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콜레 지오 칼라 사즈가 주요 도로에 있지만 아름다운 오래된 건물에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여름 캠프를 거기에서하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얼마나 좋은지에 관해 단서를 얻지 못한다. 나는 시도하고 알아낼 것이다.


학교 근처에만 아파트가있어 여름에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데이 캠프에서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산타 마르타 (Santa Marta)라는 지역의 강 건너편에있는 지역 (자동차로 약 5 ~ 6 분)을 멀리 바라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는 공동 수영장과 정원이있는 주택이나 아파트가 있습니다. 안전한 지역 (대부분의 도시와 마찬가지로)이며 중심보다 저렴합니다. & quot; inmobiliarias de salamanca & quot;를 입력하면 Google에서는 일부 부동산 중개인과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응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 캠프에 대한 내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면 매우 감사 할 것입니다.


게시 한 후 엔포 렉스는 주당 495 유로에 2 베드룸 아파트를 제공하고 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좋은 거래와 같게 보였다. 그리고 아파트는 적당 해 보인다. 왜 학교 근처의 위치가 여름에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캠프에는 교통 수단이 없으므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거래처럼 들린다! 내가 학교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머무르라고 제안한 이유는 여름에 이곳이 꽤 더워지기 때문이며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은 겨울 정원을 버려서 여름 집에 정착시킬뿐입니다. 아마도 10 ~ 20km에 불과할 것입니다. 떨어져 있지만, 온도는 약간 더 차갑습니다. Calasanz 근처에는 Camino de las Aguas라는 지역이 있습니다. 거기의 아파트는 꽤 새롭다. 그리고 도처에 정원이있다. 스포츠 & # 39; 강둑을 따라 시립 수영장이있는 인근 시설. 오래된 부분은 화려하지만 여름에는 매우 뜨겁고 시끄 럽습니다.


이웃 사람들 중 일부는 자녀를 칼라 산츠에 보내서 여름 캠프에 관해 질문합니다.


경미한 교정 : 내가 Camino de las Aguas라고 불렀던 장소는 실제로 La Aldeuela라고 이름이 지어진다.


저를 믿으십시오, 나는 Calasanz 학교에 여름 캠프에 관하여 약간 내부 정보를 얻는 것을 시도하고, 그러나 소용 없다. 나는 심지어 직장에서 물었다 (나는 선생님이다)! 계속 시도해 보겠습니다.


무슨 이름? - 여보세요. 어쩌면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었는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정말 고마워!


5 ~ 6 년 전 스페인 남부에있는 ENforex Summer Camp에서 일했습니다. 어린이는 매우 아프다. 소유자는 아이들을위한 경험의 품질보다는 돈을 벌는 데 더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살라망카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몰라요. 어쩌면 지난 몇 년 동안 엔포 렉스가 향상되었습니다. 저는 몇 년 동안 스페인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일 했었습니다. Enforex에서 일하는 것은 스페인에서 유일하게 불쾌한 경험이었습니다. 살라망카는 많은 언어 학교와 프로그램이있는 훌륭한 도시입니다. Salminter Language School과 Cursos Internacionales (Salamanca 유학 중)은 모두 평판이 좋은 학교입니다. 아이들을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아이들은 추천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너에게 행운을 가져라. 너 가족에게이 얼마나 큰 경험이 될까?


Enforex에 대해 물어 본 이웃이 Calasánz 학교에 자녀를 보냈지 만, 우리는 이미 알고있는 것 이외의 정보를 제공 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여름 캠프를 운영합니다. 그래도 비주얼 5의 경험을 듣는 것에 흥미가 있습니다. 살라망카 대학교는 여름에 영어를 배우는 스페인 어린이들을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스페인 어린이들에게도 스페인어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지내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가 늦어지기는했지만 언급 된 스페인어 학원 SalmÃÂnter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거기에서 공부했고, 학교를 운영하는 교사들과 계속 연락을 유지합니다. 나는 그들이 보통 16 세 이상부터 학생들을 받아 들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예를 들어 어른들이 아이들과 함께 공부할 때 (예외적으로 그룹에 참여하기에는 너무 어리다면 개별 수업을 준비합니다) 예외도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특별한 경우"와 함께 매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머무는 동안 합리적으로 어딘가에 살 수있는 곳을 찾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모든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우리가 계속해서 엔포 렉스를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하루 3 시간의 스페인어 수업과 함께 즐겁게 들리며 나머지 시간 동안 많은 아이들과 캠프 활동을합니다. 너무 조직적이지 않다는 부정적인 의견을 듣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 제가있을 때 이런 종류의 것들에 대해 특별히주의를 기울 이겠습니다.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알려줄 것이다. 살라망카의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하기를 고대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살라망카 - 어린이를위한 엔포 렉스 여름 캠프 - 살라망카 포럼.


살라망카 여름 캠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스페인어 또는 영어 수업. 학생들은 남은 시간 동안 친구와 이야기함으로써 배우게됩니다. 더 알아보기!


모든 사람들을위한 전형적인 캠프 활동 및 선택 스포츠. 여름 캠프에서는 절대로 어리석은 순간이 없습니다! 더 알아보기!


살라망카 여름 캠프.


2017 년 시작일 : 7 월 2 일, 16 일 및 30 일 나이 : 5-17 세 국제 및 amp; 60 % 스페인 학생 100 % 감독.


살라망카는 2002 년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경치 좋은 도시입니다. 인상적인이 중세 도시는 스페인에서 가장 젊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대학교의 본거지 인이 곳은 전 세계의 유학생을 계속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Centro Universitario Marista de Salamanca는 도심에 매우 가까운 권위있는 교육 기관입니다. 방학 홀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즐겁게 지내며, 캠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이 그들의 체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활동과 가르침이 합쳐지는 곳입니다.


시설.


Centro Universitario Marista de Salamanca는 Campus Miguel de Unamuno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시내 중심가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있어 학생들이 편안하고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수있는 곳입니다. 활동 영역.


이 센터는 스포츠 센터, 다양한 파빌리온, 체육관, 테니스 코트 등 스포츠 중심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된 것에서부터 공부할 수없는 편의 시설 (도서관 및 컴퓨터 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대한 강당, 리허설 홀, 휴게실. 학생들이 빛을 발할 때마다 재능을 과시 할 수있는 장소를 찾을 것입니다!


또한 학교에는 넓은 녹색 지대가있어 학생들이 산책을하거나 다양한 나무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모든 최상의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숙박 시설.


수면 거리 캠프 프로그램을 선택한 학생은 센터 내의 기숙사에 보관됩니다. 기숙사는 욕실을 갖춘 더 블룸입니다. 학생들은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약 220 명의 학생을 수용 할 수있는 공간이있는 살라망카의 센터에는 학생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아늑하고 친절합니다. 여름 캠프를위한 멋진 장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