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이진 옵션 공유


이진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디지털 옵션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너리 옵션은 ETF 나 통화와 같이 주식이나 다른 자산 가격에 대해 거래자가 예 또는 아니오 위치를 취하고 그 결과로 발생하는 결과가 전부 또는 아닌 옵션 유형입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은 전통적인 옵션보다 이해하기 쉽고 교환하기가 쉽습니다.


단계 편집.


세 가지 방법 중 하나 :


필요한 용어 이해하기 편집.


세 번째 방법 2 :


트레이닝 바이너리 옵션 편집.


3 중 3 방법 :


비용 이해 및 구입처 편집.


커뮤니티 Q & A.


아니오, 거래에 대한 보험이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은 원래 투자가 중단 될 때 상응 할 수있는 균형 투자에 돈을 투자하여 투자를 헤지하는 것입니다.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할 수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초고속에서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럼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니요, 투자 한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당신은 당신의 수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한 모든 이윤과 돈의 합계입니다.


평소에는 수수료가 없지만 중개인은 돈을 가지고 간다. 중개인이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브로커가 거래를 조작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상인에게 이익이되는 방법은 없습니다.


7BinaryOptions로 이동하여 "Broker"를 클릭하여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검토를하십시오.


wikiHow 기사 인 Trade Binary Options를 참조하십시오.


경고 편집.


관련 위키 방법 편집.


탄소 거래 이해.


주식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Roth IRA 계정을 엽니 다.


암시 적 이자율 계산.


시작 트레이딩 옵션.


현명하게 적은 금액의 돈을 투자하십시오.


연간 백분율 증가율 계산.


전문가 리뷰 작성자 :


이 버전의 이진 옵션 이해 방법은 2017 년 3 월 11 일 Michael R. Lewis가 검토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이용한 트레이딩 주식 가격.


2015 년 12 월 13 일에 게시 됨.


소규모 투자자는 전통적인 투자 수단보다는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투자 수익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어떻게 그리고 왜 설명합니다.


장기 바이너리 옵션이있는 주가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종종 매우 단기적인 거래 도구로 간주되었습니다. & # 8211; 거래는 단 몇 분 또는 몇 시간 지속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이러한 거래 유형을 홍보하는 중개인에 의해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작은 투자자에게 익숙한 시간대를 매매하는 것이 가능하며 그렇게하는 데 큰 이점이 있습니다.


주식과 주식을 거래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는 자신의 지위에 대해 합리적으로 장기적인 관점을 취합니다. 아마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 바이너리 옵션은 정확히 동일한 시간 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의 대다수는 & nbsp; 장기 & # 8217; 옵션. 실제로 장기적인 & nbsp; & nbsp; 중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거래자는 1 개월, 3 개월 또는 6 개월 동안 주식 가격에 확실하게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1 년이 넘는 거래를 허용합니다.


수익 증가.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은 전통적인 투자와 동일한 기간 동안 거래 될 수 있지만 바이너리 옵션의 수익은 훨씬 더 클 것입니다. & # 8211; 위험 관리 수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예를 통해 가장 잘 설명됩니다.


BT의 주식 매입을 시도하는 두 명의 거래자는 향후 3 ~ 6 개월 동안 주가가 상승 할 것으로 확신하고있다.


첫 번째 상인은 £ 1,000의 BT 주식을 480의 가격에 매입합니다. 주식을 사고 파는 데는이 예를 위해 여백 또는 스프레드를 포함하여 총 £ 20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상인은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며 '구매'버튼을 사용합니다. 480 파운드, 단돈 100 파운드. 옵션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무역이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일 때도 두 가지 선택 모두가 어떻게 수행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상인을 상대로 움직일 때;


위험과 보상.


우리의 첫 상인은 일반적으로 전체 투자를 잃을 것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 # 8211; 그것은 일어날 수 있었지만, 그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0 파운드는 효과적으로 위험에 처해있었습니다. 하락하는 시장에서 손실은 여전히 ​​상당했습니다. 수수료는이 수준의 투자가있을 때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두 번째 상인은 전체 투자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처음부터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훨씬 적은 양의 위험을 감수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투자자가 생각한 방향으로 가격이 움직이면 바이너리 옵션 인 & # 8211; 비록 우리의보기가 5 % 또는 10 %의 주가 상승을 보여주고 있지만; 몇 달 동안 매우 중요한 가격 변동. 소액 증액으로 전통적인 투자자의 수익은 감소했을 것입니다. 우리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주식을 붙잡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또 다른 이점은 많은 소규모 투자자들의 매우 일반적인 거래 습관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떨어지는 몫에 보유. & # 8220; & # 8220; & # 8220; 내가 지금 팔면 나는 손실을 막는다. & # 8221; & # 8211; 사람들이 탱크 몫을 지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범위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해당 문제가 제거됩니다. & # 8211; 상인이 잘못하면 옵션이 사라집니다. 그들은 다음 무역으로 나아 간다. 위의 예에서 우리의 전통적인 거래자는 5 % 또는 10 % 하락한 후에도 계속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그 (것)들이 더 멀리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물론 뒤로 물러 설 수도 있습니다. & # 8211; 그러나 그들이 찾아내는 것을 기다리는 동안, £ 1,000는 위치에 묶여있다. 잃어버린 이진 옵션 거래자는 계속 움직 였고 여전히 다른 곳에 투자 할 자금이 있습니다.


물론, 트레이딩 주식 가격에 대한 강점은보다 전통적인 방식입니다. & # 8211; 투자자들은 배당금을 모으거나 주식을 더 오래 보유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ISA 나 연금 기금에 그것들을 포함시키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전통적인 투자가 그러한 유형의 투자자에게 적합 할 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주식 가격을 추측하려는 소규모 투자자는 반드시 바이너리 옵션을 고려해야하며 거래 스타일 및 투자 요구 사항에 적합한 지 조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중개인 거래 플랫폼에 대한 심도있는 리뷰를 통해 장기간에 걸친 최상의 거래 옵션을 제시하십시오. 최고 (우리의 견해로는) & # 8211; 그러나 다른 상인은 다른 우선권 및 투자 필요가있을 것이다, 그래서 깊이에 중개인을 체크 아웃 할 가치가있다. 데모 계정을 개설 할 수도 있습니다. & # 8211; 바이너리 옵션을 통한 트레이딩 주식 가격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 수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또는 자산 - 대 - 무 옵션은 옵션이 돈으로 옵션이 만료 된 경우 고정 된 금액이되거나 돈이 만료되어 옵션이 만료되는 경우 전혀 제공되지 않는 옵션 유형입니다 . 바이너리 옵션의 성공은 예 또는 아니오 명제를 기반으로하므로 "바이너리"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옵션 보유자는 기본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깨어나는 '이진 옵션'


이진 및 일반 바닐라 옵션의 차이점.


바이너리 옵션은 바닐라 옵션과 크게 다릅니다. 일반 바닐라 옵션은 특별한 기능을 포함하지 않는 일반적인 유형의 옵션입니다. 일반 바닐라 옵션은 소유자에게 만료일의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사고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는 일반 바닐라 유럽 옵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이전에 언급했듯이 특별한 기능과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 및 기타 규제 기관에 의해 규제되는 플랫폼에서 때때로 거래되지만 규제 외부에 존재하는 플랫폼에서 인터넷을 통해 거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규정 외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사기의 위험이 더 큽니다. 반대로 바닐라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요 거래소에서 규제되고 거래됩니다.


예를 들어,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투자자에게 옵션 구매를위한 금액을 입금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 된 경우, 즉 투자자가 잘못된 제안을 선택했다면 거래 플랫폼은 환불없이 제공된 입금액의 전체 금액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실세계 예.


S & P 500 지수의 선물 계약이 2,050.50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투자자는 낙관적이며 8시 30 분에 발표 될 경제 데이터가 현재 거래일의 마감까지 선물 계약을 2,060 선을 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 & P 500 지수 선물 계약의 이진 통화 옵션은 선물이 2,060을 초과하는 경우 투자자가 100 달러를 받겠다는 조건을 규정하고 있지만, 아래 내용이 끝나면 아무 것도받지 못한다. 투자자는 $ 50에 대해 하나의 바이너리 콜 옵션을 구매합니다. 따라서 선물이 2,060 달러를 초과하면 투자자는 50 달러, 즉 100 달러 - 5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10 바이너리 옵션 거래 가이드.


이진 옵션은 상품, 자산, 주식 및 주식 또는 심지어 Forex의 크고 역동적 인 범위의 가치 이동을 보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금융 거래가 매우 인기있는 이유는 거래자가 거래를 수행 할 때 두 가지 가능한 결정 중 하나만 수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즉,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Put 또는 Call 거래라고하는 예 또는 아니요 결정입니다.


금의 가치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금괴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의 가치가 일정 기간 동안 가치가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가치 하락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는 것의 한 가지 주요 이점은 여러 만료 시간 범위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간은 불과 60 초 또는 한 달 정도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세계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아래에 저희의 10 단계 가이드 (인포 그래픽)가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우리의 모든 브로커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는 것에 대해 당신을 계몽 할 것입니다.


어떤 거래를 할 것인가? 어떤 유형의 이진 옵션 거래를 할 생각을 할 때 가장 먼저해야 할 결정은 거래를하고자하는 자산, 상품 또는 증권 거래소입니다.


일단 어떤 유형의 자산, 상품 또는 증권 거래소에 대해 교역이나 거래를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에 대해 교육 된 결정을 내리면 그 거래의 가치가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것인지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가가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할 때의 가치를 생각한다면 Put 옵션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가의 가치가 증가한다고 생각하면 Call 옵션을 배치해야합니다.


브로커 선택 물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여 거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검토 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살펴볼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각 브로커는 완벽하게 라이센스가 부여되고 규제되며, 각 브로커는 매우 광범위한 거래 가능한 자산을 제공하며, 많은 브로커는 신규 상인에게 초기 예금의 가치를 대폭 증가시키는 제안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각 브로커에는 다양한 종류의 계정 유형이 있으며, 거래 규모 및 거래량에 따라 최대 혜택 및 추가 혜택을 누릴 수있는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단계에서 알게 되듯이, 우리 각자의 브로커에게 계좌 개설을 고려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만기 시간 선택하기 이진 옵션 거래의 기반이 될 자산의 유형을 선택하고 거래를 할 브로커를 선택한 다음 거래의 만료 시간을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60 초 동안 지속되는 거래를하거나 1 개월 만료 될 훨씬 더 장기간의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거래를하는 금융 자산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사건이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만료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적 이익 이해하기 대형 티켓 가격 품목을 구입할 때는 항상 최상의 거래가 이루어 지도록 주변을 둘러보아야합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할 때 고려해야 만하는 것이지, 당신이 결정할 모든 단일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재정적 인 이익은 브로커마다 다를 수 있고 종종 다를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 단계는 우리의 주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귀하가 선택한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이 무엇인지 살펴 보는 것입니다. 이를 비교함으로써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중개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추세 옵션 어떤 거래가 금전적 이득을 가져올지를 선택할 때 협조적 인 노력을했을지라도, 항상 모든 도구를 활용해야합니다.


많은 브로커가 뉴스 피드에서 자주 볼 수있는 최신 금융 뉴스를 제공하지만 일부 트레이더는 현재 다른 트레이더에게 인기있는 거래를 볼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 옵션 기능의 일부 형태를 제공하는 중개인에 대한 경계에서와 같이 도구를 사용하면 현재 어떤 거래가 다른 실제 돈 거래자로부터 가장 많은 거래량을 끌어들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 예산 증가 이진 옵션 중개인 간의 경쟁은 물론 상인으로서 항상 명심해야 할 사항입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이 거래 예산의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판촉 행사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시 거래 체결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 기회가 갑자기 나올 때이를 미리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는 계속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따라서 귀하는 귀하가 가입 한 각 브로커의 온라인 거래 계좌와 모바일 거래 계좌에 모두 액세스 할 것을 권장합니다. 모바일 트레이딩 계좌에 액세스하면 언제 어디서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를 헷지하기 많은 거래자들은 그들이 열어 놓은 살아 있고 활발한 거래를 헤지 할 가능성을 들여다 보거나 거래의 양면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거래로 커버되는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롤 포워드 기능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사용할 수있게 된 다른 기능이 롤 전달 기능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추가 거래 기회는 귀하가 실시간 거래를 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 전달 옵션은 귀하가 올린 모든 거래에 대해 만료 시간을 연장하는 방법이며, 이 옵션을 선택하면 만료 시간이 다음 사용 가능한 시간으로 연장됩니다.


조기 퇴출 많은 거래자들이 당신이 선택한 모든 거래에서 만기 시간이 달성 될 때까지 기다릴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거래의 가치가 당신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있는 잠재적 인 사건을 알게된다면 당신이 거래가 현재 지불금에 맞춰져있는 동안 선택한 다음, 조기 퇴출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중개인은 조기 퇴출 옵션을 제공하고 만료되기 전에 거래를 끝내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거래에서 거래 이익을 얻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자연스럽게 거래가 끝나면 잠재적 인 이익을 얻게 될 것이라는 확신이들 때 갑자기 조기 퇴출을 생각해보십시오. 갑작스럽게 알게 된 현재 사건으로 인해 거래가 끊어 질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1 장 :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있어 한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즉, 주어진 기간 동안 가치가 증가하거나 감소 할 것으로 기대되는 주식, 상품 또는 통화를 실제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온라인이 당신에게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면 처음에는 오히려 혼란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바이너리 옵션이 작동하는 방식을 마스터하면 (약 1 시간 정도 걸릴 것입니다), 거래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온라인에서 찾아 볼 수있는 가장 포괄적 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가이드를 작성했으며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단계별로 온라인 및 거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거래의 첫 번째 단계는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추천 브로커를보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다음과 같은 각각의 가이드를 통해 당신을 초대 할 것을 권합니다, 당신이 아마 당신 자신을 거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